본문 바로가기

리뷰/휴대폰, Phone

SKT 골드번호 응모 및 휴대폰 골드번호 신청 이벤트 안내

휴대폰 골드번호 받고, VIP 제대로 누리자.!


휴대폰 번호 선택은 어떻게 하셨나요? 보통은 처음 개통시 그나마 익숙한 번호, 그나마 써왔던 번호를 그대로 살려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기왕이면 외우기 쉬운 1004나 4자리 연속된 숫자는 요청해봤자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었으니깐요. 개인적으로 운이 좋아서 '8088'번을 받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전 골드번호라고 생각하고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골드번호는 따로 있었네요. '8888'과 같이 연속된 네자리 숫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던 것입니다. 아래 상세 페이지와 응모 순서를 확인하셔서 당첨의 기회를 함께 노려보아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름 '8088'번으로 골드번호라고 생각하고 지냈는데...진짜가 나타났다.!


말 그대로 '진짜가 나타났다' 입니다. 개인적으로 원하는 번호는 '8888' 이었는데 아무리 신청해보고, 노력해봐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었던 지라, 그나마 유사한 '8088'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준 Gold Number라고 생각하고 말이지요. 하지만 이제는 내가 원하는 번호를 신청할 수 있는 정당한 기회가 있으니, 번호변경의 불편함을 감수하고라도 해봐야겠습니다.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저와 함께 천천히 따라오시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저희 할머니도 하셨어요.!







 

  스타크래프트 ASL 시즌4 결승전 이영호 vs 조일장, 우승자는 6천만원!

  KBO 역대 프로야구 FA 연봉 추이 및 2018년 FA 연봉 대박

  토르 라그나로크 문화의날 관람 후기, Ragnarok 쿠키영상 2개 있음 (스포X)

  과천 렛츠런파크 경마공원 주차장 이용금액 및 경마장 할인방법 안내, 주말 가볼만한 곳









벌써 2번째 기간이었던 것이네요, 1차 프로모션은 언제였는지, 아쉽게도 정보가 없어서 놓쳤지만 이번 기회는 꼭 잡고 싶습니다.





2차 프로모션의 응모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2017년 11월 7일 화요일까지이며, 당첨여부 발표는 2017년 11월 14일 화요일에 진행한다고 하네요. 마감 후 딱 1주일만에 발표를 하니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많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중요한 사항 몇가지만 간추려보면, 3개월 동안 번호변경을 2회이상 하신분은 당첨이 되어도 수령이 불가능 하다고 하네요. 또한 직접 대리점을 방문해서 변경을 해야 하는 점도 특이사항이오니, 꼭 상기 이미지의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이벤트와 관련해서 경품 증정도 한다고 하네요. 대상은 경쟁률이 높은 번호에 응모하셨던 고객들만 해당된다고 합니다. 당첨이 되지 않았다고 해도, 경품을 노려볼 수 있으니 원하는 Gold Number에 지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어떤 것들이 Gold Number로 분류되어 관리되고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제가 좋아하는 연속된 4자리 숫자나, 앞뒤 국번이 동일한 숫자, 그리고 숫자를 들어서 한번에 알 수있는 1004, 8282 번호 등이 관리대상 번호이네요.





그러고보니, 생각보다 응모할 수 있는 번호가 꽤 많아 보입니다. 왜냐하면 중간번호 4자리도 있으니, 크게 연연하지 않는다면 괜찮은 숫자를 득템할 수 있을 것도 같습니다. 느낌이 좋은데요?!








2016년 당시 프로모션 때 가장 인기있었던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뒤 세자리가 같은 유형이거나, 번호 네 자리가 모두 같은 유형 그리고 특정한 의미가 부여되는 유형이 인기가 많았네요. 제가 고른 번호도 핫한 느낌이 벌써부터 풍깁니다.








여기서부터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릴게요. 우선 사용을 원하는 유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7가지 타입으로 나눠져 있으니 원하는 유형을 선택하신 후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그러면 위 이미지와 같이 해당되는 유형의 상세 번호들이 제시가 됩니다. 제가 고르고자 하는 '8888' 도 보이네요. 





휴대폰 통화번호의 끝 4자리에 들어올 숫자가 되는 것이지요. 또 한번의 선택을 시간을 가진 후 응모하기를 누릅니다.








원하는 유형을 모두 선택한 다음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가운데 숫자 4자리를 고를 수 있는 페이지가 보입니다. 가운데 4자리 중 맨 앞자리가 낮은숫자부터 배열이 되어 있는데, 가운데 숫자들도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끝 자리만 좋으면 되기에 전 아무거나 고르고 넘어갔습니다.








짠! 제가 고르번호는 5022-8888이네요. 먼가 가운데 자리도 골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게 기분이 좋습니다. 아직 당첨도 되기 전인데 말이지요. 상단에 보니 동일한 번호를 요청한 경쟁자 수가 보이네요. 전 현재기준으로 36명의 경쟁자를 이겨내야 Get it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높아요 경쟁률이!









선택 과정을 모두 마친 다음, 마지막으로 본인의 개인정보를 기입합니다. 요런 부분은 어렵지 않게, 그리고 아주 간단하게 진행 할 수 있겠지요?









그러면 모든 신청과정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11월 14일의 결과만 기다리면 되겠네요. 부디 좋은 결과가 있어야 할 터인데, 신청하신 모든 분들의 좋은 결과를 기원합니다.







간혹 신청이 누락될 경우가 있으니,  조회 페이지를 통해서 최종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SK 기가 인터넷 요금제, SKB 인터넷 가격, 사은금, 사은품 팩트체크!

  삼성 갤럭시노트 7 FE SKT 번호이동, 기기변경 가입 사은품 팩트체크!

  LG 인터넷 해지 온라인 해지 요청하기

  제주 호텔 예약 제주도 숙소 하얏트 리젠시 스위트룸 이용후기

  제주도 호텔 예약, 제주 숙박 추천 히든클리프 여행 완성하다.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