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Domestic

제주도 호텔 예약, 제주 숙박 추천 히든클리프 여행 완성하다.

제주도 호텔, 제주 숙박으로 히든클리프 탑층은 최고!


여름휴가 계획은 착실하게 진행중이신가요? 사람들이 많지 않을 때 움직이는 것이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바쁜 회사업무에 일상에 남들이 쉬는 날 말고는 휴가를 내는 것이 참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미리 계획을 세우고, 디테일하게 일정을 구성할수록 보다 알차고 기억에 오래남을 여행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아마도 여름의 가장 피크라 할 수 있는 7월 말에서 8월 초사이의 알뜰한 휴가를 위해서라면 지금부터라도 사전 정보조사를 시작하셔야 되지 않을까요? 제주도 여행이라면 제가 정리한 것들만 보셔도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만...^^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주도, 여기가 가장 Hot 하다면서요?


휴가을 계획하셨다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이 항공권과 호텔 예약이겠지요? 특히 항공권은 계획한 여행일정에서 빠를수록 보다 저렴하게 티켓을 구할 수 있으니 지금 당장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휴가를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호텔만큼은 잘 따져보고 선택해야겠지요? 아래 글을 차근히 확인해 보시면, 여러분의 수고로움을 제가 조금 덜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루이비통 가방 메고 전시회 가다. 루이비똥 전시회 무료입장 안내

  송정 커플데이트 추천 카페윤, 데이트 계획 고려 까페윤

  송정 카페 수영장 있는 핫플레이 클럽비치에코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식사후기 및 주차장 이용후기



제주도의 푸른밤은 히든클리프에서 저장!





아내가 조사한 최신정보와 제가 기획한 일정과 루트를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오픈한 히든클리프 숙박을 여행의 마지막 일정으로 골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여행가서는 마음편히 쉴 수 있는 인지도와 등급을 갖춘 숙소를 선호하는데, 이번엔 신축 Hotel이라길래 잔뜩 기대를 안고 왔습니다.





기대는 곧 실망이라고 누가 그랬나요? 성수기 시즌이 되기 바로 한 주전이라, 가격도 매우 저렴하게 예약했는데, 이렇게 멋진 뷰를 가지고 있는 숙소였다니! 정말 여름 휴가기간이나 사람들이 몰리는 성수기에는 부르는게 값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그럼 Hotel에서 가장 중요한 룸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신축 호텔, 내 모든게 다 새거다. NEW, NEW!





침대에 누으면 위 이미지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조그마한 화장대가 있어서 간단한 노트나 짐정리, 그리고 여성분은 화장이나 머리 말리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운이 좋다고 말해야되나요? 바다를 끼고 있는 Hotel이 아니기에, 되도록 푸른 산을 관람할 수 있는 높은 층이었으면 했었는데, 탑층으로 배정을 해주셨습니다. 아침에 한라산의 신선한 공기를 온 몸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침대도 새거 느낌이 폴폴나는 중이어서 너무 포근했습니다.





가지고 계신 휴대폰은 모두 블루투스 연결이 되시지요? 놀러가서 신나게 음악을 듣고자 블루투스 스피커도 필수로 챙겨서 가는데, 여기는 룸내 시계 겸용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친구와 이야기하면서 아내와 와인 한잔하면서 신나는 미리 준비해온 분위기 살려주는 음악을 듣는다면 하나의 추억거리가 되겠지요?





자고로 특급 호텔이라고 하면 요런 실내화는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어야겠지요? 한라산을 오르내리느라 하루종일 신은 등산화 때문에 발바닥이 찌릿찌릿했는데, 아주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아참! 수영장 갈 때도 이 실내화 신고 후다닥 다녀올 수도 있어요!





자! 다른 특급Hotel에서도 쉽사리 적용할 수 없는 히든클리프만의 장점이 냉장고에 있습니다. 냉장고 내 모든 음료와 과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심지어 2박이상 지낼 경우, 매일 매일 새 음료와 과자로 채워주신다는 것은 비밀!


Hotel 냉장고 속 과자와 음료는 그냥 쳐다보지 않는 것으로 배웠는데...여기서는 그런 자유로움이 생기네요.





값비싼 음료나 알코올은 아니지만, 시원하게 목 축일 수 있는 음료들, 배려와 서비스에 조금 감동받을 정도...





화장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오른쪽에 반신욕정도 할 수 있는 욕조를 포함하여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두명이 입을 수 있는 샤워가운도 있으니 수영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숙소에서 옷을 갈아입고 가운 정도 걸치시고 내려가면 되겠지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모두 록시땅 오리지널 제품으로 배치되어 있어요. 좋은 향기가 여기까지~!



야경을 사로잡은 수영장 야간 조명





탑층 룸을 이용하고도 이런 뷰를 즐기지 못하고 돌아가시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희는 호텔도 하나의 관광지이자 탐구해야할 대상으로 이곳 저곳 구석구석 안가보는 곳이 없거든요. 노래 속에 나오는 푸른밤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탑층 '비욘드' 레스토랑 옆에 넓은 테라스가 있으니 탑층으로 올라와 보시기 바랍니다. 레스토랑을 이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구경하고 즐길 수 있으니 꼭 기억해 두셨다가 다녀오세요.





낮에 방문했을 때, 비욘드 레스토랑 테라스 사진입니다. 붉은 노을을 바라보면서 간단한 커피와 음료를 한잔 해보는 것도 운치있을 것 같아요.!

아쉽지만 다음 방문에 해야겠네요.




 ● 관련 글 안내 


제주도 Trip을 계획하고 사전 정보조사를 통해서 알뜰하고 착실하게 준비를 했습니다. 아래 2박3일간의 경비정보를 확인하시면 항공권, Hotel, 맛집 등의 기본정도와 가격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JEJU Trip과 Hotel 예약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아래 글을 꼭 확인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2박3일 여행경비 안내, 비용 총 정리

  JEJU 호텔 예약 하얏트 리젠시 스위트룸 이용후기

  JEJU 숙소 예약, 하얏트리젠시 조식뷔폐 이용후기

  JEJU맛집 피어22 딱새우 까먹기 재미가 쏠쏠하다.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