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휴대폰, Phone

아이폰8플러스 64 256 기가 한국 일본 미국 홍콩 해외 직구 아이폰8+ 가격비교

뉴스에서 떠들어대는 아이폰8+ 해외구매  Fact Check!


아시다시피 아이폰X는 아직 국내 출시가 공식적으로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아이폰8, 그리고 플러스 모델의 공시가격이 나오면서 연일 뉴스에서 신규 휴대폰에 대한 정보가 흘러나오고 있네요. 갤럭시는 그렇지 않던데, 애플만 이렇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뭘까요? 뉴스에서까지 다루는 현상이라면 무언가 삼성과는 차이가 있는 것이 아닐까요? 큰 차이라고 하면, 가격이 삼성 못지않게 괘씸하다는 것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 따위는 신경쓰지 않는 연혈 대기 수요층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가격에 대해 다루는 것들은 어떻게 보면 갤럭시의 역발상 공격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영어라는 것만 알아도 누구나 할.수.있.다.! 해외 직구!


아직도 외국에서 직접 구매하여 배송으로 받는 것에 대해서 무서움 또는 불편함, 그리고 신뢰감이 들지 않는다라는 생각을 가지시는 분들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요즘 젊은이라고 불리는 분들은 다들 그렇게 구매하고 있지 않나요? 이 헬조선이라고 불리는 나라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없으니 말이지요. 그냥 먹고 사는 재료들이나 마트에서 사지, 그 외에는 아마존을 필두로 하여 다양한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만요? 설마요.! 바로 옆에 앉아있는 그들도 다 그렇고 있어요. 당신빼고!




 

  부산여행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구매기, 환불수수료, 임산부 여행객 주의사항 안내

  토르 라그나로크 문화의날 관람 후기, Ragnarok 쿠키영상 2개 있음 (스포X)

  제주도 숙박 추천, 제주 숙소 예약, 하얏트리젠시 조식뷔폐 이용후기

  제주도 호텔 예약, 제주 숙박 추천 히든클리프 여행 완성하다.










휴대폰을 구입하실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이 어떤 부분인가요? 개인적으로는 기능적으로 따져보는데, 카메라 기능이 어떠한지? 그리고 사진은 원하는 이미지와 화질로 잘 나오는지를 가장 중요하게 따져봅니다. 그보다 중요한 것은 가격이겠지만요.





휴대폰은 항상 들고 다니는 것이기에 기왕이면 가격의존도를 떠나서 내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휴대폰 선택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요인이 디자인이라든지, 디스플레이 크기 등이 됩니다. 제조사에서도 가장 공들이고 있는 부분이 바로 그런 부분들이고요. 이번에 새로 출신한 Iphone은 뒷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상당히 매끄러운 느낌이 좋았습니다.








삼성과 같이 엣지 디자인을 채용하지 않더라도, 얼마나 아름다운 디자인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Apple의 디자인 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갖고 싶다라는 생각이 자연스레 드는 디자인이지요. 심지어 노트8을 사용하고 있는 제 지인도 보는 순간 폰을 바꾸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찍히는 사진이 너무 예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이번에는 신규 기능으로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갤럭시 쓰는 친구들이 잭연결없이 편하게 충전하고 사용하는 모습에 상당히 부러워 했는데, Iphone에서도 가능하다고 하니, 저 충전 패드는 꼭 추가 구매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또 너비가 넓어서 폰뿐만아니라 아이팟까지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가 있습니다.








외국에서 출시된 Iphone과 직접적인 가격비교를 해보기 위해서는 국내 공식가격을 알아보아야 되는데요. 통신사에서 판매하는 것은 24개월 약정 계약이 포함되면서 어느정도 할인이 들어가기에 직접 비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Apple Korea에서 취급하는 언락폰 기준으로 비교해보고자 합니다. 몇일전에 공식 홈에 구매가능 수량과 가격이 공시되었기에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2가지 용량이 출시가 되었는데, 64기가 기준으로 113만원이고, 256기가 기준으로 134만원이네요. 이제 100만원은 그냥 뛰어넘는 가격대가 도래하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보다도 더 비싸지는 휴대폰이네요.








그럼 미국은 어떨까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본 가격이 작은 용량 기준이 799달러이고, 큰 용량 기준이 949달러이네요. 환율을 고려해봐야 직접적인 비교가 가능하겠네요. 하단의 표에 정리해 놓았으니 천천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엔화 환율이 갈수록 떨어지고 있는데 이게 이렇게 희소식이 될지는 몰랐네요. 일본으로 직구를 한다면 보다 저렴한 금액대로 구입이 가능하니깐 말이지요. 저용량이 89,800엔이고 고용량이 106,800엔이네요.







마지막으로 1차 출시국에 항상 포함되어 언제나 가장 빠르게 Apple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나라입니다. 홍콩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어떤지 알아볼게요. 저용량기준으로 6,888 달러이고, 고용량이 8,188달러 입니다.





비싼지 안비싼지는 아래 표를 통해서 최종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11월 3일의 환율 종가를 적용해보았을 때 최종 구매 비용입니다. 엔화 환율이 저렴해진 Japna을 통해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소비가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아니면 이 참에 여행을 계획해서 다녀와도 충분히 항공권 가격은 건질 수 있는 차액이라고 생각됩니다. 한국에서 구매 시 비교해보면 저용량이 약 35만원, 고용량이 30만원 정도 가격차이가 나니깐 말이지요. 두사람이면 거의 60만원 돈인데 무료 여행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애플 아이폰X 64기가 256기가 한국 미국 일본 홍콩 직구 가격비교

  애플 Iphone 8 64 256 GB 한국 미국 일본 홍콩 직구 가격비교

  SKT 골드번호 응모 및 휴대폰 골드번호 신청 이벤트 안내

  SK 기가 인터넷 요금제, SKB 인터넷 가격, 사은금, 사은품 팩트체크!

  LG 인터넷 해지 온라인 해지 요청하기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