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방송, Entertainment

토르 라그나로크 문화의날 관람 후기, Ragnarok 쿠키영상 2개 있음 (스포X)

Thor 라그나로크 관람후기, 쿠기영상 2개!


우선적으로 알려드립니다. 제가 즐겁게 보고 온 만큼 스포일러로 예비관람객의 즐거움과 그 권리를 뺏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하여, 본 관람후기에는 스포일러 관련 내용이 없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Thor 3편 이후에 이어지는 인피니티 워 (Infinity War) 관련 내용은 현재 파악한 것들로 조금은 정리해서 기록해볼까 합니다. 다음 영화에 대한 떡밥정도이니, 본 영화를 보시는데 있어 전혀 불편함이 없으며, 오히려 흥미를 더 돋궈주는 양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토르로 인해 세계관이 확장된다. 인피니티워로 어떻게 이어지나?


기존에 지구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다수인반면 Thor 시리즈만 우주로 확장된 이야기라 1편, 2편에서 조금은 몰입도가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꼭 필요한 내용이고 스토리라인이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인피니티 스톤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본 사람은 Thor밖에 없다고 보여집니다. 그렇다보니, 이렇게 우주전쟁으로 요약할 수 있는 인피니티 워로 이어줄 수 있는 것이 Thor 밖에 없으니 말입니다. Thor가 이끌고 나갈 신세계, 라그나로크를 보시면 상상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하남 감일지구 A4블록 LH 스윗시티 A1 B5블록 분양가 및 청약일정 체크

  하남 감일지구 A4 블록 LH 공공분양 평형별 세대 평면도 확인

  서울 항동 공공주택 1블록 중흥S클래스 세대 평면도, 타입별 구조 분석 팩트체크

  고양 지축지구 B3블록 반도유보라 분양가, 발코니 확장금액, 대지지분 팩트체크

  기흥 역세권 2지구 개발, 공급 시작, 힐스테이트 기흥 투자 기본정보 확인









요즘 길다가 가장 많이 보는 영화 포스터 입니다. 마블 영화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흥분을 가득안겨주는 포스터 이기도 합니다. 1편, 2편의 내용을 보면 어떤 면에있어서 황당하다라고 생각되는 부분도 있지만, 지금에와서 그리고 인피니티 워를 준비하는 입장에서 보면 모든 것이 다 이해가 됩니다.





우주를 배경으로 마블에서 제작된 영화가 하나더 있는데 바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입니다. 4명의 히어로가 지구가 아닌 우주를 지킨다는 내용으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그나마 Thor의 세계관과 가장 가깝다고 생각이 되네요. 인피니티 워에 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히어로도 나올까요? (정답은 네!)








스포가 아닙니다. 영화소개에 간략하게 올라와잇는 스틸사진입니다. 영화를 직접보시면 저 장면에서 상당히 카타르시스를 느낄 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한번 더 보고 싶을 정도로 재밌게 보고왔기에, 공개되어있는 스틸사진을 하나 옮겨왔습니다.


헐크가 왜 토르영화에 나오지?란 의문을 가지신다면, 어벤저스 2편인 울트론 편의 마지막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CGV에 올라와 있는 영화소개입니다. 영화보기 전에 대략만 보고 갔는데 생각보다 런닝타임이 상당히 길더라고요. 상영 전에 꼭 화장실은 다녀오시고 입장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가능하시다면, 기존에 방문해 봤던 영화관 중에서 의자가 가장 편했던 곳을 골라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시간 10분의 런닝타임이지만, 쿠키영상까지 다보고 나올려니 엉덩이가 조금 아프더라고요.








저도 한 표 행사했지만, CGV 예매를 하기전에 나오는 영화소개를 보면 기존에 보신 분들의 영화평과 평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상미와 OST가 상당히 인상적이라고 평가를 했지만, 무엇보다 다음편의 영화로 이어주는 스토리가 괜찮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수의 의견은 저와는 조금 차이가 있네요. 





성별을 보면 남녀 모두 좋아하는 영화로 보여집니다. 토르 역을 맡은 햄스워스가 상당히 매력적이라서 그런 것이 아닐까요? 전 새롭게 등장한 발킬리 여전사가 멋있던데 말입니다.








CGV에서 보시고 후기를 남시면 원포인트 20이 추가 적립이 된다고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제껏 봤던 영화 목록을 종종 확인하러 들어가기에 해당 후기도 가능하면 꼭 남길려고 하고 있습니다. 영상미 하나만으로도 이 영화는 돈값을 하니, 주저하지 마시고 어서 예약부터하셔서 좋은자리에서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대다수의 주인공들은 메인 포스터에 모두 등장을 합니다. 하지만 그 외 중요인물들도 상당히 많이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보물창고 무엇이 있는지도 중요한 단서이지요. 유심히까진 아니더라도, 영상을 본 기억은 있어야 다음 영화로 부드럽게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즉, 놓칠 수 있는 장면이 없어요! 집중 집중!







영화관에 팝콘부터 음료까지 여러 기획상품도 많이 출시 했더라구요. 어린 애들이 있는 집이라면 하나 정도는 반드시 털릴 것 같으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캡틴아메리카의 팬이었는데, 이 영화이후로 망치만 보면 설레이기 시작하네요. 토르 망치로 된 스탠드도 있다고 하던데 그런 것으로 대리 만족이라도 해야할지, 아니면 토르의 망치가 박혔다는 볼보 차라도 구매해야할지, 개인적으로는 BMW X3 신형을 보고 있는데 말이죠. (둘중에 머든 좋아요)








문화의날에는 오후 5시부터 9시사이에 상영되는 영화에 한해서 1인당 5천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인이면 단돈 1만원인것이지요. 그래서 매월 25일에 영화를 자주 보는데, 거의 이 날에 맞춰서 신작 영화가 개봉이 되기에 미리 예매만 해놓는다면 좋은 자리에 앉아서 신작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제가 선호하는 좌석은 보통 H, I, J 좌석인데요, 너무 뒷좌서은 화면하고 거리가 있어 추천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I 열 좌석이 영화관람하기에 제일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런 거는 하나씩 찍어놔야 나중에 주차 정산할 때 용이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영화관마다 좌석수가 다를터이니 위 이미지를 보시고 로얄좌석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프라임좌석에서 화면에 가까운 쪽 1/3 라인이 가장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즉 6열의 프라임석이라면 위 이미지에서 H열이 되겠지요. 자주 보시는 영화 팬들이라면 로얄석을 알기에 미리미리 예약을 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10월의 문화의 날도 이렇게 즐겁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앞으로 개봉할 영화로는 침묵이 재밌어 보이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내년 초에 있을 블랙팬서가 빨리 개봉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벤져스에서 누가 나올지 기대중입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한국시리즈 야구 경기 일정 및 MLB 월드시리즈 경기일정 안내, 우승자는 기아, LA다저스?

  2017 KBO 포스트시즌 상세일정,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경기일정, 준플레이오프 최종 승자?

  KBO 야구 기록 용어, 약어 총 정리

  야구장 맥주 소주 음식 가방 반입 허용기준 안내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