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Game

스타크래프트 ASL 시즌4 결승전 이영호 vs 조일장, 우승자는 6천만원!

ASL 시즌4, 예상 우승자는 테란 이영호?  


아프리카 스타크래프트 리그라고 불리우는 ASL 시즌4가 이제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바로 결승전 한판만 남은 것인데요. 대학시절에 한창 스타크래프트를 즐겼기에 추억이 가득한 게임인데, 올 여름에 리마스터되면서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도 출퇴근할 때 유튜브로 지난 게임들을 시청하면서 애정을 쏟고 있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리마스터 되면서 화질도 좋아지고 해서 그런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요. 물론 게이머들이 제 실력을 다 발휘하면서 수준 높아진 게임덕분이겠지만요. 이번 시즌4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이라고 예상하시나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의 주종족은 Terran, 그렇다고 이영호를 응원하지 않는다.!


수준 높은 게임을 하는것 그리고 보는 것 너무 재미있고 신나는 일입니다. 이렇게 큰 상금이 걸린 경기라면 두 말할 것도 없지요.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는 경기이기도 하니깐요. 제가 주로 게임하는 종족은 테란이지만, 그렇다고 이번에 결승전에 진출한 이영호를 응원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잘해서 입니다. 이기는 경기가 워낙에 많으니 열심히 하고도 지는 경기를 보고 싶은 팬심이랄까요? 영호님 팬들에게 혼나는 건 아닐지 모르겠네요.

그렇다해도 이번엔 조일장의 저그를 응원해볼까 합니다.







 

  부산여행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구매기, 환불수수료, 임산부 여행객 주의사항 안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예약 판매, 구매 및 이용 방법, 이벤트 안내

  서울 데이트코스 추천, 서울 여행, 경회루 특별관람 관람시간 신청, 예약하기

  제주 호텔 예약 제주도 숙소 하얏트 리젠시 스위트룸 이용후기










확정된 최종 순위결정전 일정과 경기순서, 그리고 최종 결승전의 경기일정과 경기순서입니다. 지난 4강전에서 홍그리거 임홍규와 택신이라 불리우는 김택용이 패배하는 바람에 3, 4위 결정전에 나오게 되는군요. 경기일정은 11월 7일 화요일 7시부터 진행되네요. 최종 3위가 5백만원 그리고 4위가 3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만큼, 최선을 다해서 3위를 하고자 하지 않을까 싶네요.





결승전은 11월 12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됩니다. 천재테란을 조일장이 어떻게 공략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영호님 팬이지만 이번 만큼은 영호형을 괴롭혀주는 저그가 나왔으면 합니다. 우승까지 하면 완전 인정받지 않을까 싶네요. 우승자의 우승상금은 6천만원입니다. 대기업 1년치 연봉이네요. 누군든 멋진 경기력을 보여주시는 분이 가져가지 않을까 싶네요.








경기장소는 강남에 위치한 프릭업 스튜디오입니다. 입장권은 선착순으로 배부된다고 하오니, 위 이미지의 시간를 잘 확인하시어 현장 응원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늦지 않게 가시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프릭업 스튜디오 찾아가는 길이네요. 삼성역에서 도보 5분이내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기에 방해되는 행동은 퇴장당할 수 있으므로 유의하셔야겠지요?







그래도 내가 선택하는 종족의 가장 잘하시는 분이니 만큼 영호님의 그간의 굵직한 경력을 확인해보겠습니다. ASL 시작되고 모든시즌 결승진출이라는 대기록을 세우셨네요. 이번이 공식적으로 9번째 우승도전이라고 합니다. 대단하다는 소리밖에 안나오네요. 이제 스타리그가 아니라 영호를 이겨라가 되어가는 기분입니다. 다른 종족 유저들 조금 더 기운내 주세요.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ASL 시즌 4 우승상금 및 순위별 지급 상금 확인! and 경기장소 찾아가는 길

  MLB 월드시리즈 경기일정 안내 과연 우승은 누구?

  토르 라그나로크 문화의날 관람 후기, Ragnarok 쿠키영상 2개 있음 (스포X)

  서울 렛츠런파크 경마장 주차장 이용금액 및 할인방법 안내, 주말 가볼만한 곳

  서울 렛츠런파크 경마장 셔틀버스 이용안내 및 주변 주차장 저렴하게 이용후기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