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생활정보, Information

SC제일은행 마블 체크카드! 어벤저스 마블 신용카드 혜택 정리

Avengers Marvel Credit Check Card


당신은 어벤저스 팬이십니까? 그렇다면 어느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시는지요? 왠만한 남성분이라면 어벤저스 팬이 아닌 사람을 찾기가 더 힘들 것 같은데요? 저는 마블에서 제작하는 영화는 개봉일에 빼놓지 않고 극장에서 관람 하고 있을 정도로 강팬입니다. 개인적으로 캡틴아메리카라는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는데, 이번에 SC제일은행에 외화통장을 만들러 갔다가, Marvel 캐릭터와 심볼이 그려진 체크카드를 보고 가입을 하게되었습니다. 단순히 디자인이 끌려서 만든 것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혜택이 좋아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캡틴아메리카 마블 체크카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 총 정리!


체크카드이기에 부담없이 발급을 하긴 했는데, 이게 무슨 전시상품도 아니고, 바라보면서 즐겁기만 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나름 삼성카드에서 출시한 것이라고 하니 어느 정도의 장점은 있을 것이라 기대를 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할인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서 놀랐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다들 디자인 하나만이라도 충분하다고 생각할 지 모르겠으나, 저는 카드할인기능도 마음에 들었기에 아래와 같이 총 정리하오니, 물품 구입이나, 영화관람 전에 할인가능 유무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파트 전세 구할 때 확인사항 BEST 3 주의사항

  기흥역 아파트시세, 기흥 역세권 아파트 입주 시세 예측!

  일광 신도시 공공분양 아파트 시세, 자이, 이편한세상 분양가 안내

  송파구 아파트 갭투자 입지분석, 매매 전략세우기  






본인은 SC제일은행에 통장을 개설하러 갔다가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발급을 받았습니다. 계좌개설 확인을 위해서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니, 해당 카드는 온라인으로도 발급이 가능한 것으로 안내되고 있었습니다. 옆자리에서 근무하는 마블 광팬인 동기에게도 알려줬더니 바로 발급 신청을 했더라고요.


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위와 같이 안내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세 가입 페이지에 접속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디테일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4가지 타입이 있었는데, 위 이미지와 같이 캐릭터가 그려진 2 종류와 아이언맨 마스크와 캡틴아메리카의 심볼이 그려진 2 종류, 이렇게해서 총 4 종류의 모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심플하게 생긴 캡틴 아메리카의 심볼이 들어가 있는 타입을 선택했습니다. 발급 후 상점이나 물품 구매할 때 몇 번 내밀어보았는데, 카드를 받으시는 사장님들이 다들 의아해하시면서 어디서 발급했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다들 좋아하는 캐릭터이다 보니 관심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할인 혜택은 무엇인지 하나씩 정리해 봅시다.





발급 시 함께 동봉되어 받았던 안내책자에 나와있는 할인항목을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우선 눈에 크게 들어오는 항목이, 놀이공원 50% 할인, 대중교통 10% 캐시백, 이동통신요금 10%캐시백, 편의점, 커피, 제과 1,000원 캐시백이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항목이 많지는 않지만, 연회비 없이 사용하는 카드 치고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발급 대상을 알아보면, 만 14세 이상의 SC제일은행 계좌를 보유한 사람에 한해서 발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계좌 개설도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충분히 가능하기에, 굳이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월 이용한도는 정해져있지만, 신용도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저의 경우 두드림 통장을 개설했는데, 해당 통장은 실적에 무관하게 전국 은행 ATM기에서는 수수료 없이 출금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계좌 개설까지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맹점 및 은행 ATM 사용가능 시간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밤 12시이후 날이 바뀌는 다음날 새벽 30분까지는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시간에는 ATM 및 이체가 불가능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마음에 쏙드는 기능이 있는데, 바로 후불교통카드 기능입니다. 대다수 체크카드가 다 보유하고 있는 기능이긴 하지만, 대중교통 10% 캐쉬백 혜택은 신용카드에도 쉽게 적용되지 않는 기능입니다. 무료로 해당 항목을 적용 받을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앞서 가장 큰 할인항목으로 안내되어 있던 놀이공원 50%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확한 할인내용은 놀이공원 50%, 워터파크 50% 현장할인기능입니다. 롯데월드와 에버랜드는 기본이며 지방에 있는 놀이공원에서도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니 위 이미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CGV 3,000원 현장할인 및 캐쉬백 기능이 있는데, 결제금액이 5,000원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중교통 10% 캐시백, 이동통신 10%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발급한 당월과 그 다음월까지는 실적 30만원이 되지 않아도 관련 할인이 적용되니 소비를 계획적으로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소비를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편의점, 커피, 제과에서도 1회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캐시백이 있습니다. 적립해서 나중에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현금을 캐시백해주는 것이라 참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전체 소비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소비 패턴에 따라서 정해진 비율로 캐시백이 적용이 됩니다. 그렇게 높은 비율의 캐시백은 아닌 것으로 생각되나, 사용하다보면 얼마씩 소소하게 캐시백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추가로 포인트 적립항목도 있는데, 상세 사항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안내 


생각외로 실생활에 자주 이용하는 항목에서 다양한 할인항목이 적용되기에 연회비가 없는 것치고는 참 괜찮은 카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스타벅스 커피 한 잔을 해도 천원을 돌려주더군요.! 꽁돈 생기는 기분이 쏠쏠하기도 합니다.


다음달이면 스파이더맨 홈커밍이라고해서 좋아하는 리부트 영화가 새롭게 개봉한다는데 벌써부터 설레기도 합니다. CGV 할인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다녀올까 계획중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이라면 이벤트 기간에 선물도 준다고 하니 서둘러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호텔 추천 히든클리프 여행 완성하다.

  제주도 숙박 추천 하얏트리젠시 조식뷔폐 이용후기

  제주 호텔 예약 하얏트 리젠시 스위트룸 이용후기

  제주도 2박3일 여행경비 총 정리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