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생활정보, Information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개막작, 폐맥작, 일반영화 티켓예매 및 회원가입 안내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티켓예매, 회원가입 방법


장모님 댁이 부천인지라, 아내와 함께 자주 놀러가는 곳 중에 한 곳이 복사골과 복숭아로 유명한 부천입니다. 1기 신도시로 중동과 상동은 주변에서도 인기가 좋은 거주지이기도 합니다.. 롯데, 현대 백화점을 비롯하여 여러 생활 인프라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영화보기도 편하고 젊은이들 데이트하는 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서울 만큼 그렇게 붐비는 일도 드믈고요.) 특히 영화관이 한 곳에 몰려있다보니, 영화제를 개최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벌써 21회째를 맞이하는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 보고싶은 영화 티켓예매하는 방법회원가입하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회원가입만 하면 예매는 어렵지 않다.! 다만 매진유무 빨리 파악하자.!


입장권 예약은 보통 영화예매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영화제 사이트를 통해서만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는 것이 특이하다면 특이하다고 할까요?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영화상영이 많아봤자 2~3회로 한정적이기 때문에 관심있는 영화는 미리미리 예약를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진'이란 문구를 더 많이 보실지도 모르니깐요! 


개인적으로 개막작보다는 폐막작이 더 재밌을 것 같아서 입장권을 구할려고 기다렸는데, 30초만에 매진됬다는 이야기를 듣고 매우 난감했답니다. 무엇보다 빨리 빨리 예약한다!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2박3일 여행경비 총 정리

  제주 호텔 예약 하얏트 리젠시 스위트룸 이용후기

  제주도 숙박 추천 히든클리프 여행 완성하다.

  제주도맛집 피어22 딱새우 까먹기 재미가 쏠쏠하다.







관람을 하기위해서는 가장 먼저 회원이 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빠른 구매를 위한 것도 있지만, 일부 영화는 18세 이상 관람을 제한하는 영화가 있기에 관람객을 구분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위 이미지와 같이 바로 연결되는 이미지가 나오네요. 

간략한 일정을 정리해보면, 2017년 7월 13일 목요일 개막작 '7호실'로 시작해서 7월 23일 폐막작 '은혼'으로 약 10일간 영화제가 진행됩니다. 주 상영장소는 부천시청앞 잔디광장과 해당지역 CGV 영화관이니, 일정과 상영관을 미리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하겠지요?







가입 상세과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메인 홈페이지에서 '가입' 항목을 누르면 위 이미지와 같이 개인인지 기업인지 확인하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관람객이라면 대다수가 개인이겠지요?






위 이미지에 표시한 1번, 2번 항목과 같이 약관에 동의한 다음 본인인증을 위해서 휴대폰 인증을 눌러줍니다. 아이핀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보다 쉽게 본인 인증이 가능하겠지요?






많이 해보셨을 개인인증 단계인데요. 사용하시는 통신사를 누르시고 몇 단계 확인절차만 거치면 간단하게 본인 인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일 중요한 개인정보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본인 인증을 완료하였기에, 성함과 생년월일은 자동으로 들어가니 따로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 외 1번 항목부터 9번 항목까지 순서대로 작성하신 다음 저장을 누르시고 다음단계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모든 절차를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최종 가입이 완료되면 위 이미지와 같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었다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가능하다는 것을 안내해 줍니다.







가입 시 기입했던 개인 이메일로도 가입이 완료되었다는 확인 메일이 전송되네요. 메일로는 요청한 ID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 되었기에, 보고싶은 영화를 재빠르게 예약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영화는 '티켓예매' 항목을 통해 일자와 시간만 선택하면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초청 편!




개인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영화로는 작으로 분류된 영화인데요, 바로 '무현, 두 도시 이야기'와 '공범자들' 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가장 존경받는 노무현 대통령의 선거 이야기를 다큐 형식으로 풀어놓은 영화와 그와 반대로 우리의 소중한 대통령을 부엉이 바위 끝까지 몰고간 MB 및 그 공범자들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그 사람에 대한 그리움은 첫번째 영화로 달래고, 그렇게 만든 분노는 두번째 영화로 달래면 어떨까? 싶습니다. 저는 그렇게 먹먹한 마음을 풀어보고자 티켓을 예약할려고 합니다.







아! 참고로 일반영화 예약는 7월 5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미리 보고싶은 영화 일정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안내 


제가 요즘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는 스타크래프트와 쇼미더머니 6에 대해서 상세 정보를 아래 글과 같이 정리해 보았습니다. 특히 쇼미 6에 도전해 보고자 했으나, 당신의 실력은 아직 보여줄 때가 아니라는 아내의 만류로 인해 이번 시즌은 한 타임 쉬어가는 것으로 했습니다. (사실 실력부족이지요.) 관려하여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방청신청 상세방법을 정리해 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예약 판매, 구매 및 이용 방법, 이벤트 확인

  엠넷 쇼미더머니 6 방송시간 확인, 방청신청 하는 방법

  UV 메리맨 속 제주도 호텔 이용후기, 히든클리프, 하얏트 리젠시 찾기

  MS워드, 엑셀, 포토샵 무료 폰트 추가하기 글꼴 사용하기 완벽정리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 경복궁 야간개장 예약신청 및 관람정보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