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생활정보, Information

수제 도시락 샌드위치 더블업치즈 만들기

수제 도시락, 샌드위치에는 더블업치즈 하나면 충분!


주말에 집에만 있는 것은 가족들에게 참 미안한 일이지요? 아빠와 함께 놀고 싶은 아이와 남편과 함께 바람씌러 나가고픈 아내에게는 특히나 미안한 마음이 많이 듭니다. 계획을 세워 떠나야하는 여행이 힘들다면, 햇살 좋은 날 살고계신 곳 주변에 있는 공원이나 높지 않은 산으로 등산을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주말인 만큼, 그동안 가사일을 해온 아내를 쉬게하고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직접 도시락을 만들어서 간다면 그 곳이 어디인들 즐겁고 행복하지 않겠습니까? 마트에 들러서 간단한 도시락 재료를 사왔는데요. 괜찮은 아이템이 있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간단하게 만드는 수제도시락, 샌드위치 재료 소개


소풍가서 먹을 샌드위치를 만드는데 들어가는 재료비가 더 비싸다고요? 물론 오직 도시락만을 만들기 위해서 재료를 구입한다고 하면 밖에서 사먹는 것보다 가격은 비쌀 것입니다. 설마 그런 이유로 아내와 아이들의 간절한 눈망울을 외면하지 않으실테지요?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아빠와 남편이 만들어주는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그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에 가족들은 크나큰 행복을 느끼게 되지요. 

그럼 어떻게 하면 되느냐? 어렵지 않습니다. 오로지 사랑을 듬뿍 담아서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알잖아요? 시작이 반이라는 것을...!


어디로 가보아야 할지 아직도 고민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일정, 입장료 정리

  노브랜드 전문매장 No Brand,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후기

  티켓링크 KT WIZ 위즈 야구티켓 예매방법 상세안내

  롯데야구 예매 안내, 무료입장 및 할인안내





치즈가 2배 두껍다고해서 더블업





저보다 살짝 더 멋진(?) 남자가 나와서 치즈를 먹는 모습을 티비로 보게되었습니다.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평상시에 즐겨 먹지도 않는 치즈가 그렇게 땡기긴 처음이더라고요. 그래서 저 치즈를 맛볼겸, 가족들과 맛있는 도시락을 만들어서 소풍갈 겸해서 퇴근길에 마트에 살짝 들렀습니다.





두께가 2배로 두꺼워진 치즈라 식감이 장난이 아니겠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집어들었는데요. 무게도 묵직하니, 치즈는 듬뿍 넣어서 만든 것 같더라고요. 치즈는 체다치즈가 맛있다고 하던데, 이 더블업치즈도 상하치즈, 체다치즈로 만든거라고 쓰여있네요.





집에 돌아오자마자, 맛을 보기위해서 열어보았습니다. 한 봉지에 약 15매의 치즈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기존에 먹던 치즈와 두께를 비교해보았는데 밀봉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딱히 2배의 두께인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오픈해서 먹어보니, 농도가 깊게 만들어진 치즈라 식감이 좋더라고요. 입에서 살살녹는 얇은 치즈보다는 확실히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



더블업 체다치즈로 만드는 수제 샌드위치 및 요리





군대를 다녀온 남자라면 아니 대학시절에 자취를 한번이라도 해본 분이라면 Sandwich 만드는 방법 쯤은 식은 죽 먹기와 다름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어떤 재료를 넣어서 맛있게 만들까 하는 것이지요. 그런 점에서 더블업 치즈는 괜찮은 속재료 같습니다. 예전에 치즈 식감을 내기위해서 얇은 치즈를 2개, 3개 쌓아서 만들기도 했는데, 이건 1장이면 충분한 것 같아요.





라면에 넣어보면 어떨까? 란 생각으로 분식점에서 먹던 치즈 라면을 끓여 보았습니다. 뜨거운 열기에 다 녹아없어지는 기존의 치즈와 달리 두께가 두꺼워서 그런지 면발과 함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열기로 인해 피자치즈처럼 쭉 늘어나는 것이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머니머니 해도, 소풍갈 때는 Sandwich인데, 이렇게 속이 꽉찬 치즈로 만든 수제 샌드위치라면 소풍가는 곳이 어디인들 맛있지 않겠습니까?

역시 놀러가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잘먹고 와야 기억에 오래 남는 것 같습니다.



더블어 치즈 슬라이스 상세정보





간단하게 구매정보를 알려드리면, 지금 신제품 출시기간이라 그런지 여러 행사를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1+1 상품으로 진열되어 있었는데, 기왕이면 다다익선이 좋은거겠죠? 덕분에 수제도시락, 수제샌드위치, 치즈라면 등등 여러가지 요리를 해볼 수 있었네요.






기본적으로 우리가 먹는 먹거리의 정보는 확인해봐야겠지요? 굳이 안찾아보셔도 됩니다. 제가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블업치즈에 들어가는 체다치즈는 뉴질랜드와 호주산으로 치즈의 75%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치즈 1장의 무게는 24g이고 열량은 75kcal 정도 되네요. 한 끼 식사에 800kcal로 고려해보았을 때, 더블업치즈를 넣은 Sandwich 2조각이면 식사대용으로 충분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가격정보 입니다. 온라인 구매시의 가격인데, 실제 마트를 방문해보면 행사로 추가로 치즈를 더 붙여주더라고요. 현 시점에서는 마트를 들릴 때 하나 사오는 것이 더 유용할 것이라 생각되네요.



 ● 관련 글 안내 


가족과 함께 다녀온 여행정보를 하나씩 정리하고 있습니다. 부족하지만 제가 만든 요리도 있습니다. 주말에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을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도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가족들과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행이나 근처로 소풍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아래 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부초밥 만들기 봄소풍가기 준비목록

  제주도 2박3일 여행경비 안내, 제주도 여행비용 정리

  송정 카페 수영장 있는 핫플레이 클럽비치에코

  제주도맛집 피어22 딱새우 까먹기 재미가 쏠쏠하다.

  여행 준비를 할 때 서울역 환전센터에서 환율 우대받고 환전하자.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