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생활정보, Information

기흥AK몰 토기정 아기와함게 가족 식사하기 좋네요.

기흥AK& 토기정 아이와함께 식사 편해요.


보통 장마가 7월 중순전에 끝나지 않나요? 이번 장마는 늦게 시작해서 그런지 7월 말이 되어서도 비가 주륵주륵 너무 오네요. 습기가 많아져서 그런지 날씨도 후덥지근한데, 조금만 나가 걸어도 온몸에 땀이 주륵주륵입니다. 주말이라 밥해먹기도 힘들고 해서 아기를 데리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이런 날에는 그저 시원한 바람 펑펑나오는 마트나 백화점이 딱이지요. 이번에 아기와함께 점심식사를 하면서 기흥AK몰 토끼정에 다녀온 후기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부분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손님, 울어도 무안하지 않다.


기흥AK몰에 처음가봤는데, 외관의 크기에 비해서 실내 공간은 그렇게 큰 느낌은 아니더군요. 그럼에도 자주가는 매장을 비롯해서 없을 건 없어서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슬리퍼 신고 나와서 한번에 다 해결할 수 있겠구나 싶은 생각은 들었습니다. 이게 바로 주상복합의 매력이기도 하지요. 기흥역세권 전체가 주상복합 단지라, 어느 단지에 살아도 이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으니 부럽기도 합니다.



볼보 XC60 외부 스타일링패키지, 200만원짜리 변화가 보이는가?

엠피온 N300 차량용 공기청정기 여행갈 땐 필수용품이죠.





아기와 함께 식사하기 위해서 나왔는데 마땅히 땡기는 요리도 없고, 애는 울고해서 어디에 가야되나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요. 그나마 아기 놀이방도 이용할 수 있고 공간도 널찍해 보이는 곳이 있어 우선 들어와 앉았는데, 그곳이 바로 토끼정이더군요.





우선 서가앤쿡이랑 같은 브랜드회사라 그런지 서가앤쿡과 공동으로 사용하는 놀이방이 있더라고요.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에 울고있는 아이를 잠시 달래주고 놀아줄 수 있어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점심식사로 토끼정 정식과 해물나베를 시켰는데 해물나베에는 새우를 포함해서 홍합과 다양한 조개들이 들어있어 시원한 맛이 좋더군요. 개인적으로 국 안에 있는 만두가 맛있었습니다.





연어살도 두툼하게 제공되서 절인 양파와 함께 먹으니 참 맛있더라고요. 그냥 스시를 먹으로 가는게 나았을려나? 싶은 생각을 아주 잠시했습니다. 무엇이 먹고팠는지 몰랐는데 먹고보니 스시가 먹고팠네요.





돈가스도 이렇게 두툼하게 제공이 됩니다. 혼자 떼부르는 아이에게는 돈가스만한 음식이 없지요. 먹는 순간 울음 뚝입니다.





이렇게 전체 세트가 구성되어 나오는데요. 밥도 2개라 각각 나눠먹기 편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목도 말라서 유자음료도 하나 추가했네요.





서가앤쿡과 토끼정은 기흥AK&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대형 키즈카페도 있고 각 분양 병원도 한 층에 모두 위치하고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매장은 이동하기 편하게 이렇게 널찍널찍 테이블이 놓여있습니다. 아기를 데리고 가서 앉기도 용이하고 옆에 유모차를 세워두기도 좋았습니다.






맛있게 다먹고 보니, 요 샐러드가 가장 기억이 남더군요. 그저 싱싱한 무엇이 많이 땡겼던 날이라고 생각이 드는 점심식사였습니다. 기흥AK몰에 아기와 함께 방문을 해야한다면 식사 때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파트 공시가격, 재산세 간단히 확인할 수 있어요.

인기있는 펜트하우스 평면도, 언제가는 내가 살 멋진 탑층이야기

기흥역세권 기흥 힐스테이트 분양가, 발코니 확장금액, 세대지분, 대지지분 안내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