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생활정보, Information

웅진플레이도시 온천스파 이용요금 및 무료입장 할인혜택 알려드려요.

웅진플레이도시 온천스파 가격은?


매각을 준비중이었던 지역에서 유명한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온천이 나왔다고요? 그게 말이됩니까? 상당히 오랜 기간 이미 영업을 지속해왔던 장소인데 갑자기 온천이 터져나올 수가 있는건가요? 정말 몰라서 물어봅니다요. 등이 저의 첫소감이자 느낀점이었습니다. 맞습니다. 온천물이 쏫은 것은 팩트로 확인되었고, 그것을 이용해 온천스파를 개장한다는 것도 확인을 했네요. 개인적으로는 겨울에도 가볼만한 장소가 생겨서 참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겨울에도 가족끼리 가볼만한 곳! 온천스파


지난 11월 22일에 이미 온천스파 시설이 개장이 되었다고 합니다. 지역 내 소식을 통해서 들으신 분들도 있을 것이고, 부천이나 인천지역에 거주하지 않는 분들은 낯선 소식으로 들릴 수도 있을 것이고요. 겨울에 추워서 애기들 데리고 어디를 가야되나 고민이셨던 부모님들에게는 하나의 희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니깐요. 간단히 가격정보와 시설정보 그리고 무료입장 등의 할인혜택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아는 것이 힘인 시대니깐나요.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입장요금 및 유아 무료입장 안내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면 메인 홈페이지로 쉽게 접속을 해볼 수 있는데요. 제가 궁금한 온천 외에도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까지 다양한 시설을 운영하고 있어서 리뷰 수만 봐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 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온천스파 존은 워터파크와 달리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네요. 찜질방처럼 밤새 놀 수는 없어도 늦은 저녁에 방문해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은 충분해 보입니다. 중요한 것은 매주 수요일 청소를 위해서 휴장을 한다고 하니 수요일은 쉰다는 것을 잘 기억해놓아야 하겠습니다.




현재 로우 시즌이라고 해서 12월 22일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성수기 전 단계로 보시면 이해하기 편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더 많이 몰리는 성수기에는 가격변동이 있을 것 같네요.




온천 이용금액은 종일권의 경우 대인 5만원, 소인 4만원입니다. 오후 2시부터 종료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반일권은 대인 4만원, 소인 3만원입니다. 그보다 더 짧은 시간 이용할 수 있는 오후권은 대인 3.5만원 소인 2.5만원입니다. 위 금액은 순수 온천만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이 아니라 워터파크와 함께 이용가능한 자유권 이용금액입니다.





아기를 데려가고자 하는 부모님의 입장에서도 이용요금을 따져봐야겠지요? 




현재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주민등록등본 등의 증빙서류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하니 꼭 사전에 챙겨놓으시기 바랍니다. 소인요금을 지불해야되는 나이는 36개월 초과한 아이로 12살까지 소인으로 본다고 하네요.






온천스파 내에서는 지급된 락커키를 통해서 찜질방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이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잊어버리면 안되겠죠? 다만 조리기구나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음식물은 위험하여 취식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 등으로 할인이 가능한데요, 연계된 카드인 경우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사전에 확인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60%면 거의 3만원 돈이거든요. 엄청 큰 혜택이죠.





신용카드 혜택말고도 현재 오픈특가로 부천, 인천 거주민들에게는 종일권을 1.3만원에 구입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완전 저렴한 특가네요. 12월 8일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4인가족이 하루 종일 놀아도 10만원 이내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먹을 것 다 사먹고도 말이죠. 이것도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가능한 혜택이오니 사전에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소인의 경우, 현장결제가 아닌 홈페이지나 앱 결제시 단돈 1만원에 종일권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네요. 애기들은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자, 이제는 온천시설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경험해봤던 것과 유사한지, 아니면 특별난 무엇가가 있는 것인지 궁금한데요. 우선 웅플의 온천은 지하 1300m 암반에서 나온느 천연암반온천수라고 하네요. 온천물이 피부와 피로회복에 좋다는 사실은 기본적으로 알고 계실 듯 싶고요.




온천수마다 특징이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웅플은 약알카리성 중탄산나트륨 물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미네랄이 많아 신진대사를 돕고 혈액순환, 통증완화,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전체시설은 실내 7개, 노천탕 5개로 총 12개의 탕이 구비되어 있고요. 자연에서 쉬는 듯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대나무, 천연석, 소나무 등 친환경 소재를 많이 사용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테라피 온천도 있고요. 편백의 향을 즐길 수 있는 편백탕도 있답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놀이도 할 수 있는 키즈센터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아이들에게는 추운 겨울 최고의 놀이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먹거리 시설도 다양해서 배고픔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겠네요.






실내 온천스파 존에 구비된 탕의 모습도 한번 확인해 보시죠.






규모와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네요. 넓직하고 개방된 공간이라 휴식을 취하기에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에는 우리 애기 데리고 정말로 가봐야될 것 같습니다.






야외에서도 놀 수 있는 노천탕이 있네요. 따뜻한 물이라 겨울에 이용하기도 문제없어 보입니다.






이정도 시설이면 겨울에 마음편히 다녀올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특히나 저희와 비슷한 또래의 유아를 키우고 있는 가정이라면 정말 확실한 대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즌권을 알아봐야되나 싶을 정도니깐요.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티웨이 항공 얼리버드 특가 저렴하게 여행준비 끝내자.

웅진플레이도시 연간회원권 이용요금과 혜택을 알아봅시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이용요금 및 할인정보 알아봅시다.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