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Product

엠피온 N300 차량용 공기청정기 여행갈 땐 필수용품이죠.

엠피온 차량용공기청정기 하나면 충분해요.

 

5월 제주도 한달살기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사실 제주도로 출발하기까지 3일도 채 남지 않았네요. 무엇을 준비해야 하고 미리 구매를 해야할 지 사실 너무 많아서 준비를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인지 의문이 들기도 하는데요. 제주도에서 한달을 재밌게 살아보려면 그 중에서도 차량용품을 제대로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에서 완도를 거쳐 제주까지 약 10시간의 긴 장정을 보다 상쾌한 환경에서 운전하고, 제주도에서도 줄곧 차량을 이용해서 이동을 해야하니깐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차량용공기청정기 기능은 믿을만한가?

 

공기청정기라고 하면 집에서나 고정된 장소에 설치해 놓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수단인 자동차에 설치를 해서 사용하는 제품이 출시된 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책상용이나 사무용 제품으로 제작되던 제품을 차안에서 사용하면서부터 그 수요가 조금씩 늘어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에 차량용품 전문업체인 엠피온에서 관련제품을 제대로 만들었다기에 직접 구매를 하였습니다.

 

에버노트 계정만들기, 이용요금을 정리해봅시다.

SKT T월드 소액결제내역 확인방법을 알아보자

 

 

우선 상품포장은 애플의 그것과 매우 유사하게 되어있습니다. 글자없이 박스만 보면 아이패드인줄 착각할 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박스를 좋아하는 우리 아기도 관심을 가지는 표정입니다. 심플하게 간단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박스샷, 흰색으로 되어있어 더 깔끔해 보이네요.

 

 

그럼 어떻게 여는 것일까? 고민하고 있는 우리 아들입니다. 비닐 포장을 제거하고 윗면 박스를 살짝 들어주기만 하면 오픈할 수 있습니다.

 

 

박스 전체 이미지를 찍어보았습니다. 모델명은 MPEON MAP-N300으로 신차 구입할 때 보통 하이패스나 관련 차량용품으로 지원이 많이 되는 브랜드입니다.

 

 

 

 

확인해 본 바로는 차량용품 관련 전문회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있네요. 전 단지 청정기 성능만 보고 구매를 했습니다.

 

 

Most and Best, 최선의 그리고 최고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의 의지를 엿볼수 있는 문구네요. 차량용품 전문회사 답게 고객센터와 전문 AS센터도 갖춰져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기왕 구매할 때에는 이런 서비스가 얼마나 잘 갖춰져있는지 확인해보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사용방법입니다. 한번만 읽어보고 버리셔도 무방합니다. 왜냐하면, 오토스타트, 오토스탑이 적용되기에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시거재 연결하고 시동만 걸어주시면 끝이거든요. 그 다음에는 모든 기능은 알아서 동작됩니다.

 

 

제품의 성능을 요약한 것입니다. 전 청정기능만 팠기에 헤파필터가 적용되어 있는 제품인가? 그리고 그 등급은 13등급 이상인 것인가만 체크를 했습니다. 제가 알기로 약 99.95% 이상의 미세먼지를 제거해 줄 수 있는 것은 13등급 이상의 제품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제품을 박스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대시보드에 설치할 때 필요한 밑바닥 고정판과 환풍기에 고정할 때 필요한 고정연결고리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저는 청정기능의 극대화를 위해서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 팔걸이 쪽에 설치를 했습니다.

 

 

사용법을 숙지할 필요가 없다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바로 오토스타트, 오토스탑 기능 때문인데요. 시동만 걸면 이렇게 알아서 공기질을 측정하고 동작이 진행됩니다.

 

 

 

 

차량 내부의 공기질이 어떤지는 전면에 표시되는 전원버튼의 색상을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저희 차는 파란색으로 나쁘지 않은 단계였습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시동만 걸면 이렇게 전원이 자동으로 투입되기에 알아서 동작하고 공기질을 측정해 주기에,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따로 손데거나 기능을 동작시키기 위해서 버튼을 누를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보통 3가지 방법을 설치를 하는데요, 저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렇게 조수석 의자 목뒤부분이나 전면 대시보드를 이용을 많이 하십니다. 기호나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셔서 설치하면 되겠지요.

 

 

청정기능과 더불어 반드시 확인해야되는 부분이 필터교체 여부입니다. 일부 제품은 필터교체가 안되서 제품을 새로 구입해야되는 경우도 있고, 필터교체가 어렵게 만들어진 제품도 많습니다. 엠피온은 윗 뚜껑만 열고 제 필터만 넣으면 되는 간단한 구조이기에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성분도 충분히 혼자서 할 수 있을 정도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멀리 제주도까지 차의 실내환경을 위해서 이번에 설치한 차량용공기청정기 엠피온! 제주도 여행 내내 좋은 공기로 투자한 만큼 제 기능을 해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3월~4월 심각하던 미세먼지가 5월이 되도,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 저처럼 아기를 키우시거나 공기에 대해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한번쯤 설치를 생각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티웨이 항공 얼리버드 특가 저렴하게 여행준비 끝내자.

웅진플레이도시 연간회원권 이용요금과 혜택을 알아봅시다.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를 검색!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