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생활정보, Information

허니버터칩 캐나다 메이플시럽 신메뉴 비교, 가격 안내

허니버터칩 캐나다 메이플시럽이 새로 나왔다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어떻게 푸시나요? 직장인들은 상사에 그리고 업무에, 학생들은 수업과 과제에 하루하루 살아가는게 만만치 않은 요즘인데요? 스트레스 관리를 잘 해야 병도 안생기고 활기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그래서 보통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나름의 방법들을 가지고 있을 텐데요? 가장 좋은 것이 맛있는 음식을 좋은 사람들과 먹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도 쏠쏠하거든요. 여러 사람들을 만나서 기분을 푸는 것도 좋지만, 저는 집에서 과자 한봉지 뜯으며, 영화 한편 보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풀곤 한답니다. 요즘 재미난 영화가 얼마나 많게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허니버터칩 신상품, 고메버터와 맛비교 평가


제가 즐겨먹는 과자는 다름이 아니라, 허니버터칩인데요? 한때 인기가 너무 좋아서 구하기가 힘들었던 스낵입니다. 감자칩의 종류라고 말씀드리면 될 것 같네요. 포카칩이나 감자스낵이 다 거기서 거기가 아니냐? 라는 의문을 가질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 과자가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달콤하고 짭조름하고 말이지요. 그런데, 프랑스 고메버터를 뛰어넘는 신상 과자가 나왔다고 해서 얼렁 구입해 왔습니다.



슈퍼펫쇼 2017 무료입장 및 전시 상세 정보, 프로그램 안내

맥스퍼 듀얼 모니터 거치대 MMB-D7 리뷰, 사용후기

웹하드 추천 구글 드라이브 결제, 구독 취소방법 안내






자주가는 곳이 홈플러스라 어느 곳에 과자들이 위치하고 있는 지는 빠삭합니다. 오늘도 여전히 그 자리에 제가 가장 좋아라 하는 허니버터칩이 가득차 있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새로 나온 맛이 있다고 듣고 왔는데, 제눈에는 기존 프랑스 고메버터 맛만 보이네요. CALBEE가 맛있는 과자들 많이 만들던데, 제 기준에는 이 과자가 1등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과자 부탁해요!





가득차 있는 기존 맛 윗 칸에 새로나온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인기가 좋은 지 벌써 많은 분들이 집어가셨네요. 순간 고민이 되네요. 기존 맛을 먹을 것인가? 새로운 맛에 도전해 볼 것인가? 말이지요!





캐나다 메이플시럽도 가격은 기존 상품과 동일한 2,380원 입니다. 다른 과자들은 1+1 행사도 하고, 일정기간 할인된 금액을 적용하기도 하던데, 허니버터칩은 그런 행사가 없어서 조금은 아쉽긴 합니다. 인기가 많아서 배짱을 부리는 것인지?





기존 상품과 새 상품을 구별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우측 하단에 어떤 맛을 내는지 이미지와 글자로 표시가 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존에 먹던 것이 프랑스 고메버터 맛이니 참고하세요.





새로 나온 과자에 우측 하단에는 캐나다를 나타내는 단풍잎과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충분히 구별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그래서 비교샷을 하나 찍어봤습니다. 아무래도 새로나온 상품이 먼가 짙고 붉은 빛이 많이 도는 포장 느낌이네요. Special Edition이라고 명기되어 있는만큼 언제 끝날 지 모르니,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구입해서 맛보시길 바랍니다.





제조 방법은 거의 유사해 보입니다. 감자칩에 벌꿀이 들어가는데, 첨가물을 어떤 것을 많이 넣었느냐에 따라서 맛과 향이 차이가 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항상 봉지 가득 감자칩이 들어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먼가 빵빵한 느낌이 드는게, 실한 아이를 고른 것 같습니다. 물론 느낌적인 느낌이겠지만요.!





고메버터 칩의 속사정입니다. 부러지지 않은 감자칩 하나를 입안가득 물고 있으면, 그날 하루 받은 온갖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버리는 달콤한 느낌입니다. 여기에다 영화도 한 편 봐주면, 세상 부러운게 없지요. 오리지널은 결코 무시해서는 안되는 맛입니다.





새로나온 메이플시럽 감자칩입니다. 크기와 모양은 기존과 비슷합니다. 맛의 차이가 있는데, 개인적인 맛 평가는 신선하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달달한 맛이 나는데, 아무래도 시럽 때문이겠지요? 둘 중 멀 고를꺼냐? 라고 물어본다면,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을 고를 것 같습니다.





봉지 스낵이다보니, 포장 자체가 내부 과자를 보호하기에는 역부족이라 이렇게 정상 상태의 감자칩을 고르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부스러기 먹는 재미도 있지만, 이런 정상 상태의 감자칩들이 좀 많았으면 좋겠네요. 한입 가득 베어물고 싶은 모양이네요. 주말 저녁, 혼술을 하게된다면, 이것으로 안주를 해보면 어떨까요?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홈플러스 2017-12월 휴무일, 쉬는날 안내 및 영업시간 확인

베이비 아스피린의 효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 상세정보 확인

SK 공시지원금 조회하기, SKT T월드 공시지원금 실시간 확인 방법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