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생활정보, Information

현대 레드카드 연회비 무료혜택으로 발레파킹 성공하다.

연회비 걱정없이 Red Credit Card 즐기자!

예전에는 대학생만 되어도 신용카드 발급이 가능했었는데, 요즘에는 워낙 금용제도나 카드 정책이 개인정보를 철저하게 따지다 보니, 발급하기가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그래도 교통카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 보통 한 두장의 카드는 가지고 계실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혹자는 연말정산이나 알뜰한 소비생활을 위해서 직불카드만 사용해야 한다고 강조를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절제 능력만 갗추고 있다면 카드 혜택을 하나라도 더 누리는 소비가 더 저렴하고 현명한 방법이 아닌가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는 전월 실적이 낮은 종류만 골라서 3장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좋은 기회가 닿아 이번에 프리미엄으로 불리는 레드카드도 발급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5만원 이상의 프리미엄을 꼼꼼히 파헤쳐보자!


아시다시피, 기본적으로 Credit Card는 바로 소비금액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당사에서 매장에 선지급을 하고 추후 결제일에 한번에 지불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신용도가 상당히 중요한데요. 아무래도 높은 신용을 가지고 계신다며 여러가지 추가 혜택도 있을 수 있겠지요. 금리라던지, 할인혜택이라던지 말입니다. 그 외 연회비라는 기본납입금이 있는데요,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항목을 잘 알고 사용하신다면 지불한 금액 이상을 할인받을 수 있기에 혜택이 어떤 것들이 있는 지 공부를 하고 선택을 해야합니다. 이번에 제가 선택한 Red Card에 대해서 제 마음에 들었던 것들을 정리해 볼게요.



애플 아이폰X 64기가 256기가 한국 미국 일본 홍콩 직구 가격비교







지인에게 소개를 받은 분을 알고 있기에, 필요가 있을 경우 빠르게 연락하고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매년 고객유치 전략이 변경되기 때문에 가입시점에서 정확히 다시 한번 문의하고 확인할 필요한 있는 부분이지요. 무턱대고 진행했다가 본인의 소비패턴과 맞지 않다면 비싼 연회비만 아깝게 날리게 되는 불상사가 벌어지니 말입니다.





그래서 한달 간 꼬박 공부를 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소비습관과 앞으로 소비가 필요한 항목 등을 조사해보고 큰 금액이 들어가는 것들이 무엇이 있는지 조사를 하고 정리를 했지요. 년초는 지출이 가장 많이 몰리는 달이기도 했거니와, 2018년 한 해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 다른 때보다 소비가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 여러 조건들이 주어지는 혜택과 잘 맞물렸기에 고민없이 진행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꼭 본인의 소비습관을 다시한번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발급사마다 각각의 프리미엄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름만 들으면 아는 그런 회사들은 말이지요. 제가 신청한 것도 나름은 프리미엄에 속하는 라인이라 그런지 연회비가 상당히 비싼 편에 속합니다. 대략 20만원 정도인데, 그 이상의 혜택을 받지 못한다면 신청할 필요가 없겠지요? 매년 적합한 소비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올해는 여러가지 이유로 충분히 지불한 금액 이상의 이익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아 고민 끝에 진행을 했습니다.





아는 분들 통해서 진행을 해서 그런지, 상당히 빠른 기간에 도착을 했습니다. 어림잡아서 약 5일 정도 걸리것으로 보입니다. 프리미엄이 이런 것도 고려가 되는 것인지 의문을 가져보았지만, 필요해서 신청한 분들에게는 하루라도 빨리 도착할 수 있다면 여러모로 좋은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전에는 그냥 종이박스로 포장이 되어 있었지만, 이제는 모양이 유지되는 골판지 느낌의 박스에 넣어서 배송이 되네요. 일반적으로 봉투를 뜯어서 분리하는 것에 비하면 그래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호텔에 처음 들어가면 오시느라 수고했다는 의미로 웰컴 드링킹을 주곤 하는데요, 박스를 열어보니 그와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Welcome to the Red' 라는 쓰인 환영문구 입니다. 정말로 Premium이 이런 것인가 싶은 생각이 들 정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습니다. 레드라 그런지 빨간색으로 강렬하게 들어간 문구가 살짝 흥분되게도 만들더라고요. 박스안에 어떤 것들이 들어있나 궁금하게도 만들고요. 받아보신 분들만 이해하는 느낌이겠지요?





내부는 이렇게 4개의 세부페이지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안내문과 실 사용카드, Priority Pass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바우처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갈 때, 공항에 일찍이 도착해서 항공편을 기다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PP만 있으면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에 기다리는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라운지가 있는 전 세계 공항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에 최고의 서비스라고 볼 수 있지요.





설명서도 이렇게 빨간색이 제대로 들어가  있는 종이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약관을 비롯해서 상세한 안내사항이 모두 기재되어 있는 종이지요. 읽어보시는 분들은 거의 없겠지만, 이렇게 안내가 되니, 보유하고 있다가, 혹시나 필요한 경우가 생긴다면 한번씩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어지는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여기서부터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겠지요? 우선 바우처로는 최대 25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만원 상당의 Travel Voucher 와 10만원 상당의 Shopping Voucher가 주어지니 사용 가능한 매장을 확인해보고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시면 되겠지요? 이로써 최초에 지불한 20만원 이상의 서비스를 받게 되는 것이지요. 개인적으로는 그 마저도 소소하게 지원을 받았다는 것은 비밀이고요.





그나마 자주 사용하는 곳이 주유소인데요? 거의 한달에 3번 이상은 가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본적으로 주유 정도의 서비스는 지원이 되어야 프리미엄이라고 부를 수 있겠지요? 1리터 당 60원정도가 적립이 되네요. 소소하게 쌓이면 이것도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여행을 좋아하는 제게 가장 적합한 서비스가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인천공항 무료 주차 서비스입니다. 흔히 발레파킹이라고들 부르곤 하는데요. 복잡한 공항에 혹여나 늦게라도 도착하게된다면, 주차가 상당히 곤혹스러운데요. 이 때 사용하기에 최고입니다. 월 5회 한도이니 거의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소소한 즐거움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워낙 심플하게 나오다 보니 어떨 때는 겉면이 조금은 심심하다 싶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그런 분들이 피드백을 받아서 재밌는 스티커를 제공해 주더라고요. 10장이 넘는 문구나 그림 스티커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서 붙이면 뭔가 나만의 커스톰한 느낌이 가득찰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심플함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서 영문자 RED를 부착했습니다. 한결 더 나만의 프리미엄이 완성되는 느낌이더라고요. 필요하신 분들은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에 잘 부합하는 지 파악해 보시고, 지인을 통해서 인도해줄 수 있는 분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이 방법이 최고입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신도림 갤럭시S8플러스 기기변경 저렴하게 성공한 이유는?

T멤버십 등급별 포인트, 할인한도 정확하게 공부해보자.

T월드 공시지원금 실시간 조회하는 방법 안내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