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생활정보, Information

홈플러스 휴무일 쉬는날 11월 안내, 추천 상품, 영업시간 확인

Home Plus 11월 휴무일부터 확인하자!


집근처에 이마트부터 여러 다양한 마트들이 많아서 아주 편하게 식음료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5만원이상 대용량 물건들을 구매할 경우에는 온라인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지만, 일주일 먹을 음식거리는 직접 마트를 방문해서 둘러보고, 요리에 따라 식자재를 구하고 있는데요. 집근처에 주차장이 넓은 홈플러스가 있다보니, 저는 Homeplus만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부천에는 신세계 이미지가 바닥을 기고 있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아서 그런지 Emart는 자주 안가게 되네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월의 핫 Item은 이거이거 이것이다!


이번 달에 마트에서 고른 핫 아이템은 바로 바로 바로 이것입니다. 길거리에 종종 전기구이 통닭이라고 해서 팔기도 하는데, 매번 먹고는 싶지만, 안전할까? 그리고 깨끗하고 건강한 음식일까?라는 고민으로 인해 선뜻 구매하기가 힘든게 사실인데요.







마트에 바람씌러 갔다가, 이전부터 먹고팠던 음식을 찾았기에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2마리에 9,900원이었던 것으로 기억이 나는데 서비스로 콜라도 하나 넣어주셨습니다. 물론 작은 병이지오.





집에와서 아내와 함게 먹었는데, 배가 고파서였는지, 아님 맛이 진짜 우수했던 거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자리에서 모두 헤치웠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건 홈플러스 추천 상품으로 올려야 되는 건가? 싶기도 하네요.








주말에 머 해먹어야 하나? 고민하다보면, 마트에 들러야지 생각을 하게되는데요. 주말에 하루는 쉬는날이 아니었던가? 하면서 고민을 하지만, 정작 알아보지 않고 방문하면 쉬는날로 인해서 장도 못보고 돌아온 기억이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메모해 놓고 일정 관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2017년 11월의 휴무일은 2번째, 4번째 일요일이 휴무일이네요. 정확한 날짜는 12일, 26일이 쉬는날이 되겠습니다.








일부 지역은 쉬는 날이 조금씩 다른데요. 기본적으로 2번째, 4번째를 쉬는 날로 알고 있다가 낭패를 당할 수 있으므로, 정확히 방문하시고자 하는 지점의 휴무일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2번째, 4번째 일요일에 쉬는 날로 지정해 놓은 지점 목록입니다.





대부분의 점포들이 해당 일을 쉬는 날로 지정해 놓고 있으므로, 특이한 지역이거나 오지가 아닌 이상, 쉽게 2번째, 4번째 일요일을 쉬는 날로 기억하고 있으면 될 것 같습니다.








특이하게 수요일에 쉬는 점포도 있는데요. 8일 22일이 되겠습니다. 위 이미지를 통해서 상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후 9시부터는 세일도 시작되니 할인상품을 구매하시고자 계획중이신 분들은 해당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종로 맛집 오고또포차 국산 골뱅이 추천

  LH청약센터 아파트투유 청약 당첨 확인방법

  감기 정의, 증상, 치료, 주의사항 코막힘 해결

  2018 년도 다이어리 프랭클린 플래너 다이어리 리뷰

  KBO 역대 프로야구 FA 연봉 추이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