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전시회, Exhibition

슈퍼펫쇼 2017 무료입장 및 전시 상세 정보, 프로그램 안내

슈퍼펫쇼 2017! 그들의 세상이 다가온다.


강아지를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고양이를 좋아하시나요? 요즘에는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가정이 많은데요. 티비를 틀어도 강아지, 고양이 등 애완동물 관련 프로그램이 상당히 많습니다. 저도 즐겨보고 참 재밌기도 합니다. 특히나 강형욱 아저씨의 '세상의 나쁜 개는 없다' 라는 프로그램은 정말 레전드급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보고 배울 것들을 상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참 좋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저도 강아지도 키워봤는데, 동물인만큼 사람과 함께 지내기 위해서 여러 사회화 교육이 필요한데, 이게 참 쉽지가 않더라고요. 이번 슈퍼펫쇼에서 동물 교육을 비롯해서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월 9일~10일 코엑스 귀여운 애완동물을 만나자!


매년 열리는 슈퍼펫쇼가 이번에는 12월에 개최가 된다고 하네요. 집에서 가까우면 좋으려만, 장소는 코엑스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애완동물관련 전시회이니 만큼, 동물과 함께 입장하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되는데,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 고양이 산책할 겸 한번씩 다녀와보시는 것은 어떨런지요? 그동안 필요했던 제품들도 체험해보고, 가능하면 저렴하게 구입도 하고 말이지요.



티그린 97 효능 효과 Tegreen 상세 영양 정보

베이비 아스피린의 효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 안내






슈퍼펫쇼 전시회 일정은 포털에 검색해 보시면,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HALL C에서 진행되며, 입장요금은 10,000원이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하지만,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끝까지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Super Pet Show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게요.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시간대별로 진행되는 상세 이벤트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그나마 관심이 가는 일정은 '김생민과 함께하는 아지냥이 슈퍼토크'와 10일에 '개밥주는 남자 공개방송' 정도가 있네요. 방송에 나오는 출연진과 강아지를 실제로 볼 수 있으니, 팬이라면 괜찮은 기회라고 생각되네요.






그외, 애완동물 관련하여 사료부터 액세사리까지 다양한 상품이 총망라 되어있다고하니,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체험해 보면 즐거운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초특가로 진행되는 상품은 무조건 Get it! 해와야겠지요?






눈망울이 똘망똘망 귀여운 강아지도 만나볼 수 있고, 인사도 할 수 있겠지요. 강아지를 무서워하는 아이들에게는 친해질 수 있는 좋은 장소이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요런 대형견을 한번 키워보고 싶었는데, 아파트에 살고 있는 현재 대형견을 키우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지요. 





그래서 항상 로망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대형견을 만져도 보고, 소통도 해보면서 대형견 키우는 이야기도 들어보고 싶네요.





강아지만 좋아했지, 관련 정보나 지식에 대해서는 공부하거나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는데, 이번 전시회에서는 이런 세미나가 많이 열린다고 하니, 상품 구경뿐만 아니라 지식도 공유하고 좋은 정보도 얻어올 수 있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근래 목줄이 없는 강아지관련하여 여러 사건사고가 있었는데요. 강아지를 무서워하는 분들을 만났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전문가의 강의를 잘 들어보면 해답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집의 사고뭉치의 생각을 들여다보고 싶다면? 세미나에 참석해서 강아지의 행동요령과 다루는 방법 등을 배워보면 어떨까요? 음식만 보면 주체할 수 없는 힘이 생기는 아이들, 그 원동력과 원인을 알면 조금 더 다루기가 쉽지 않을까요?






앞서 안내드린 것처럼 해당 전시회 입장권은 10,000원 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할인을 받을 마땅한 권리라는 것이 있지요? 자! 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사전구입을 하게되면 무료입장도 가능합니다. 11월 19일까지는 등록만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했다고 하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추가 기회가 있습니다. 2차 티켓은 단돈 3,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2월 3일까지라고 하니, 서두르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네이버, 위메프, 티몬, 캔고루 등의 사이트를 통해서 보다 저렴하게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으니, 남들보다 조금 더 서두르시면, 저렴한 가격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사전등록은 이미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1차, 2차, 3차 판매가 시간순서로 진행되는데, 전시회가 열리는 날에 가까워질수록 가격이 비싸지기 때문에, 미리 구입하는 것이 신의 한수가 되겠습니다.





그나마 재밌어 보이는 이벤트와 세미나를 체크해 보았습니다. 상세 프로그램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원하는 찰영과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으므로 미리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싶네요.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지식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과천 경마공원 셔틀버스 이용방법 및 주변 주차장 이용후기

과천 경마공원 주차장 이용금액 및 할인방법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환불수수료, 임산부 여행객 주의사항

2018 엔화 최저 환율 전망과 최저가 근거 확인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