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Domestic

송정 해수욕장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윤 데이트장소 추천 까페윤

송정 분위기좋은 카페, 카페윤 데이트장소 추천 까페윤


공휴일이 낀 연휴나, 주말이면 어디로 바람을 씌러 나가야 되나? 어디로 데이트장소를 잡고 데이트 계획을 세워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기왕이면 잘 짜여찐 알찬 계획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들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럴려면 남자들이 잘 못하는 일지만 열심히 찾아보고 확인을 해봐야합니다. 한번도 가보지 않은 곳을 가봐야 하는 일이므로, 미리 알아보고, 관련 정보를 미리 체크한다면 어느 시간대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그리고 무슨 음료와 어떤 음식이 인기가 많은지 등을 알수 있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바다를 한 눈에 담다. 이름도 간단한 카페윤!


요즘은 정보의 시대 아니겠습니까? 기왕에 분위기 좋은 까페와 데이트 장소를 찾는데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쏙 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녀을 위해서 열심히 움직인 당신의 노력을 알아줄 때, 우리는 누구보다 보람찬 주말과 연휴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부산여행 때 아내와 함께 열심히 찾아보고 다녀온 까페를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바다를 코 앞에서 볼 수 있는 뷰를 가진 까페로 기억에 선명하게 남아있는 카페윤이라는 곳입니다.



 

  제주 호텔 예약 제주도 숙소 하얏트 리젠시 스위트룸 이용후기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추천 메뉴 최고의 햄버거!

  수제 도시락 샌드위치 더블업치즈 만들기



오션뷰 호텔이 아닌 오션뷰 Cafe. 분위기 하나는 끝내준다.!





여행을 간다면 호텔을 알아보신 경험이 있을것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냐? 그래도 조금 저렴한 시티뷰냐? 때문에 고민을 한 경험이 저뿐만은 아니겠지요? 부산여행이나 Songjung에 놀러와서 바다를 제대로 느끼지 못했다면? 바로 이 곳으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바로 코 앞에 펼쳐진 바다를 마음껏 느낄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바로 코 앞에 바다가 시작되면 어느 부분은 바다 위에 떠 있는 곳도 있을 정도 입니다. 


사람들이 붐비는 해수욕장과 꽉 막힌 도로에 지쳤다면 여기는 어떨까요?





시원한 음료와 맛있는 티라미슈. 그리고 아끼는 가족 또는 사랑하는 그대와 함께라면 이 풍경을 오래동안 담고 싶지 않을까요? 


다만, 야외 테라스 자리는 인기가 많은 만큼 남들보다 일찍이 가시던가? 아니면 점심식사 시간 이후는 피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뜨거운 햇살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곳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실내 카페 인테리어와 커피 가격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분위기 좋은 야외 테라스 자리를 놓쳤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내에서도 바다는 잘 보이니깐요. 다만 창가 자리가 야외 테라스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자리다보니, 경쟁이 치열하다는 사실만 기억할 필요가...있습니다.!





사람들의 모습도 시야에 큰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뒤쪽 자리에 앉아도 바다는 볼 수 있습니다. 높은 천장과 깔끔하게 정돈된 실내 인테리어를 갖춰놓아서 내부도 커피한잔 나누기에는 괜찮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많다면 시끌시끌 할 순 있겠지요?





자주 들리는 별다방이나 콩다방이니 하는 곳과 가격은 비슷합니다. 기왕이면 다홍치마가 맞나요? 이런 오션뷰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면 오히려 비싸도 한번쯤은 와볼 수 있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어떻게 이 자리에 이런 Cafe 허가가 인정되었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이런 핫플레이스를 선택하고 투자한 분도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갑자기 부동산 분석 마인드가...?



추억은 햇살만큼 따뜻하다.!





저같은 경우야 어렵지만 야외테라스 자리를 구한 케이스를 바다를 배경으로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실내에 앉으신 분들이 밖에서 사진찍는 것이 어렵냐? 그런 것도 아니예요. 남들의 시선을 잠시만 이겨내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습니다.





오른쪽 배경으로는 송정 해수욕장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해수욕장이 바라볼 수 있으므로 진정 송정 Cafe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런데 Cafe윤의 위치는 Songjung 까페거리와는 반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 관람객의 시선이 부담스럽다면?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나는 멋있다? 라고 생각된다면, 저와 같이 이런 포즈를 추천 드립니다. 사실 이 곳은 바다가 메인이 곳이잖아요!



부산여행을 간다면,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바이다.





한 장의 사진으로 정리하면 이렇게 깔끔하게 이미지가 될 것 같습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여행이나 놀러가기 좋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해야할 일도 많고, 답답하기도 합니다. 회사를 떠올리면 또 어떤가요? 그렇습니다. 그렇게 느끼신다면 나에게도 쉴 휴, 즉 휴식이 바로 필요한 시점입니다.


부산 여행, 송정 해수욕장 방문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데이트 장소, 데이트 코스로 카페윤을 알려드리니, 데이트계획을 세우실 때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안내 


아내와 함께 , 부산여행을 다녀오면서 가본 곳, 분위기 좋은 장소를 정리해보고 있습니다. 다음번에도 꼭 다시 들러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곳을 위주로 말이지요. 여행계획 세우거나 데이트 장소를 찾아볼 때, 여러모로 어려움이 있는 거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남자들은 더 그렇죠.


그럴 때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작성한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는 것은 어떨런지요?




 

  송정 까페 수영장 있는 핫플레이 클럽비치에코

  송정 데이트장소 추천, 라운지음악이 좋은 카페, 클럽비치에코

  제주도 2박3일 여행경비 안내, 제주도 여행비용 정리

  제주도맛집 피어22 딱새우 까먹기 재미가 쏠쏠하다.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일정, 입장료 정리

  유부초밥 도시락 만들기 봄소풍가기 준비목록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