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Domestic

송정 카페 수영장 있는 핫플레이 클럽비치에코

송정 카페 수영장을 품은 핫한 카페 클럽비치에코!


부산이 고향인지라, 아내에게 인기있는 카페 정도는 모르는 곳이 없다며 자신있게 말하고 다녔는데요. 고향을 떠나 10여년이 흐른 지금! 너무나 많이 바뀐 해운대와 송정 해수욕장,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장소도 여러 곳에 생겨서 더이상 자신있게 '나만 따라와' 가 나오지 않게되었습니다. 


오히려 해운대와 송정 핫한 Cafe는 아내가 더 잘 알고 찾아가는 실정에 이르렀지요. 이렇게 고향부심은 사라지고..., 멋있는 바다뷰와 핫한 분위기를 가진 Cafe를 추천 받아 Cafe거리에 다녀왔습니다. 그 많은 Cafe 중에서 수영장을 품은 신상 Cafe를 다녀온 후기를 기록해 보겠습니다.







위 이미지는 송정 카페 클럽비치에코 야외 테라스에서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다행히도 미세먼지가 심하지 않은 날이라, 야외 테라스에 앉아 탁 트인 바다뷰와 시원한 바닷바람을 마음껏 즐기며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햇빛이 강했던 날이라 수영장에서 수영하시는 손님도 있었는데, 수영복을 미리 챙겨오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쉽더라고요.





<관련 글 안내>


인기있는 핫플레이스와 국내 여행을 다니며 경험했던 것들을 하나씩 기록하고 있습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니 만큼 여러 곳에서 축제나 행사가 많이 준비되고 있는데요. 따뜻한 봄날, 집에만 있지 마시고, 남편이 만들어주는 맛있는 도시락을 가지고 주말 나들이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제가 직접 경험하고 작성한 아래 글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부천 장미축제 무료주차 무료입장 상세정보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일정, 입장료 정리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식사후기 및 주차장 이용후기

  노브랜드 전문매장 No Brand,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후기

  태안 튤립축제 관람후기 상세정보 기록

  제주도맛집 피어22 딱새우 까먹기 재미가 쏠쏠하다.

  유부초밥 도시락 만들기 봄소풍가기 준비목록






송정 해수욕장 카페거리 제대로된 신상을 찾다.


해운대 인근의 해수욕장을 찾는 사람들을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분류를 했었습니다. 어른들은 해운대로, 젊은 패기가 넘치는 남녀청춘들은 광안리로, 용돈없고 무엇인가 부족하기만 학생들은 Songjung 해수욕장을 찾는다고 말이지요. 하지만 10여년 전 일이기도 하고, 이번에 Songjung을 방문해 보니 너무나 많이 바뀌고 발전되어서 전혀 그런 느낌을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핫플레이스가 되어있었습니다.


여전히 부산에 살고있는 동생과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이제는 돈있고 좋은 차 모는 친구들이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가 송정 해수욕장, 송정 Cafe거리라고 하더라고요. 그런 것도 모르고 엉뚱한 곳을 안내했으니 저는 혼날만도 합니다. 


Cafe거리라고 불리는 곳에는 약 20여곳이 넘는 Cafe가 길을 따라서 위치해 있었는데,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나름의 특색을 가지고 잘 꾸며놓아 어디를 들어가든 크게 후회를 할만 한 곳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저희는 수영장을 품은, 바다뷰가 멋있는 신상Cafe를 선택했습니다.







야외 수영장을 품은 카페, 클럽비치에코 'ECCO'







클럽비치에코는 외부에서도 야외에 조성되어있는 테라스와 Swimming-pool의 규모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도 좋고 바닷바람도 시원하니 밖에서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야외에 앉을 수 있는 곳을 선택했습니다. 이 곳은 Swimming-pool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보니, 썬베드 형태의 야외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물에 젖은 채 앉을 수 있도록 물이 흡수되는 재질로 모든 의자와 테이블이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수영복만 챙겨오면 바로 뛰어드는 것인데, 이런 곳이 있을 줄이야 생각도 못했기에 미리 준비를 못한 것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담당 매니저께 여쭤보니, 올 1월에 오픈한 신상 샵으로 따로 이용요금 없이 수영복만 챙겨오면 언제든지 수영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름에는 손님들을 위해서 탈의실도 따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하니, Cafe에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수영을 할 수 있는 그런 날이 곧 오겠지요? 저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사진으로 Pool 의 크기가 가늠하기 어려울 지도 모르겟지만, 바다를 보면서 가족끼리 그리고 친구끼리 충분히 즐길 수 있을 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깊은 물과 낮은 물로 2개로 나눠져 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겠지요?


커피와 음료 정도의 비용만 들이면 이 모든 것을 For Free 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지요.!










햇빛이 좋아서인지 선탠하시는 남성분들이 계셨는데, 멋있게 다이빙도 하시더라고요. 시원한 바닷바람. 멋진 햇살. 수영장 그리고 달콤한 커피한잔! 벌써 핫한 여름이 한 발짝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손님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런 튜브도 여러개 있으니 더 재밌게 놀 수 있겠지요?







햇빛 좋은날 선탠도 가능하다.







햇빛이 좋은 날에는 수영없이도 가쿠지와 쿠션 위에 앉아서 마음껏 선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여름이 아니지만 벌써 선탠을 시작하신 분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푹신 푹신한 쿠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하나 가지고 오고 싶었네요.






수영장과 야외 테라스 그리고 선탠과 바다구경을 할 수 있는 쿠션, 멀리 보인느 클럽비치에코 Cafe 전경 등! 제가 방문했을 때는 모든 것이 완벽했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클럽 느낌의 센스있는 라운지 음악이 귀를 즐겁게 해주었는데, 자연스레 춤사위도 나올 지경이었습니다. 


음악이 너무 좋아서 여쭤보니, 밤이되면 2층에 있는 DJ 장비를 이용해서 클럽으로 변신한다고 하니, 그제서야 왜 이름이 클럽비치에코 였는지를 알게되었지요.! 클럽음악과 밤바다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겠지요?







햇빛을 받으면 열심히 인터넷 서핑 중인....

여기서도 손을 놓을 수 없지요! 오늘의 야구는 어떻게 되었는가? 부산 자이언츠는 이기고 있는가? 제발!!







바닥에 있는 쇼파에 기대어 바깥을 바라보면 위 이미지와 같은 풍경입니다. 지나가는 사람들과 지나가는 멋진 차들 그리고 Songjung 해수욕장, 마음속에 답답했던 것들이 하나씩 사라지는 치유의 시간이었습니다. 


잠시나마 나를 놓고서 신나는 음악에 흠뻑 빠져들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이 곳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부산에 다시가면 전 또 갈 거예요.







커피맛은 기본! 가격도 저렴!






아무리 그래도 카페인데 커피랑 음료가 맛이 없으면 다시 오고싶은 생각이 들지 않겠지요? 생각이상으로 맛있는 커피와 홍차로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커피와 음료의 가격대는 5천원에서 6천원 대로 수영장과 야외테라스를 갖춘 시설을 볼 때, 일반 브랜드 카페에 비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클럽에코비치 정면입니다. 차로 타고 가다보면 바다와 풍경에 취해서 지나칠 지 모르니, 잘 기억해 두세요. 이층도  창문을 열어놓아 테라스 느낌을 물씬 느끼면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연인과 가족끼리 온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요? 부산에 그리고 송정에 방문할 기회가 있으시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로.....





 

  부천 장미축제 무료주차 무료입장 상세정보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일정, 입장료 정리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식사후기 및 주차장 이용후기

  노브랜드 전문매장 No Brand,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후기

  태안 튤립축제 관람후기 상세정보 기록

  제주도맛집 피어22 딱새우 까먹기 재미가 쏠쏠하다.

  유부초밥 도시락 만들기 봄소풍가기 준비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