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Domestic

송정 데이트장소 추천, 분위기 좋은 카페, 클럽비치에코

송정 해수욕장 데이트장소 추천으로 여기가 갑! Club Beach ECCO!


주중에는 업무에 지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정말 어려운데요.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분위기 좋은 데이트장소를 고르는 것 또한 남자들에게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 역시 주중에는 아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넉넉하지 못해서 항상 고민이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부산여행을 하면서 송정 해수욕장의 핫한 카페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송정 해수욕장 카페거리로 유명해지고 있는 장소더라고요. 시원한 바다뷰와 따뜻한 햇살을 맞으면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커피 한 잔! 정말 행복하고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카페거리를 구경하면서 여러 카페들을 많이 봤는데, 그 중에 제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을 데이트장소로 정리해볼까 합니다. 우선 수영장과 멋진 야외테라스를 갖춘 2층 Cafe였는데, 바다뷰도 좋았지만, Cafe 안에 수영장이 있어서 그런지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내도 갑갑한 실내 공간보다 야외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그런지 더 재밌고 즐거워했습니다.





 ● 관련 글 안내 


주말 나들이와 국내 여행을 다니면서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눈 장소들을 아래 글과 같이 정리해보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다녀와보고 경험한 곳을 기록하였는데, 주말 나들이나 가족, 연인들과의 데이트코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Songjung Cafe 수영장 있는 핫플레이 클럽비치에코

  부천 장미축제 무료주차 무료입장 상세정보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일정, 입장료 정리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식사후기 및 주차장 이용후기

  제주도맛집 피어22 딱새우 까먹기 재미가 쏠쏠하다.

  유부초밥 도시락 만들기 봄소풍가기 준비목록

  여행 준비를 할 때 서울역 환전센터에서 환율 우대받고 환전하자. 






송정에서 커피와 분위기를 맛보다.


상전벽해? 라고 하나요? 송정 해수욕장이 이렇게 변하고 발전할 줄은 정말 생각도 못했습니다. 어렸을 적 기억을 더듬어보면, 고은 모래도 없어서 해수욕장 축에 끼지도 못하는 그런 장소였는데, 이제는 핫플레이스가 되어서 사람들의 인기와 관심을 한번에 받는 곳이 되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요즘에는 부산에서 유일하게 서핑을 즐기고, 강습을 받을 수 있는 해수욕장이라는 타이틀을 달고서 더욱 더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부산여행을 떠난다면 송정 해수욕장을 안들리고는 제대로 부산을 보고, 즐기고 왔다고 말하기가 어려울 정도니깐요!


카페거리의 많고 많은 커피숍 중에서 여기저기 따져보고 데이트장소로 추천할 만한 분위기좋은 곳을 다녀왔습니다. 클럽비치에코 상세 정보 관련하여는 아래 글과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야외 테라스 커피 테이블







클럽비치에코는 커피와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서 찾아간 곳인데, Cafe 이름에 '클럽' 이라는 이름이 있어 직원님께 여쭤보니, 저녁시간이 되면 클럽느낌의 라운지 바로 변한다고 해서 그렇게 지은 이름이라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흘러나오는 음악이 DJ를 했던 제 귀를 200% 만족시키는 것을 보니, 그런 예상을 했었는데....센스가 넘치시는 분인 것 같습니다.


수영장과 테라스 테이블이 있는 클럽! 영화를 통해 종종 보고서는 생각만 해봤던 곳인데, 그런 핫플레이스가 Songjung 카페거리에 생기다니...놀라웠습니다. 다음번에는 저녁시간에 음악 좋아하시는 부모님을 모시고 들러볼까 합니다.








음료의 맛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분위기만 좋은 카페들이 음료들의 맛이 보통 인 곳이 비일비재했는데, 현수막에 써놓은 것과 같이 좋은 원두를 사용해서 그런지, 브랜드 커피 이상으로 맛있게 즐겼습니다. 데이트장소로 정말 추천할 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가 마신것은 자몽 티와 카라멜 마키야토입니다. 커피가 담긴 컵도 예쁘네요.







수영장이 바로 보이는 야외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선선한 바닷바람과 지나가는 사람들이 이야기와 잔잔하게 흥을 돋우는 라운지 음악....모든 시간이 좋았습니다. 


아내는 서울을 떠나 이런 곳에서 살고싶다며, 이사가고 싶다는 말도 하네요!ㅎ 바다가 보이는 YOLO의 삶! 꿈을 가지고 산다면 언제가는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수영장 옆에 큰 쿠션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앉아서 쉬고 누워서 이야기도 할 수 있었습니다. 낮에는 아무래도 햇빛이 강하다보니 선탠을 하는 것 외에는 이용할 일이 많지 않은데...


밤에는 시원한 병맥주 하나와 신나는 음악,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나란히 기대어 하늘보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좋은 데이트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시원한 바다풍경이 한눈에...






커피숍과 수영장 그리고 야외테라스 테이블을 외부에서 담은 사진입니다. 탁 트인 느낌이 조금은 드시는지요? 안쪽 테이블에 앉아서 바깥을 보면 수영장 넘어서 송정 해수욕장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2층에서 열리는 라운지 파티가 궁금해지네요.








에코 커피숍 2층에서 바라본 이미지입니다. 라운지 바 느낌이 강한 테이블인데요, 낮 시간대에도 조용히 음악을 감상하거나 대화를 나누고 싶은신 분들은 2층을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부담없이 방문하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층이 확실히 바다는 잘 보이네요.









커피를 마시고 나올 때는 쥬스를 담아서 나왔는데요. 해수욕장까지 멀지 않아서 금세 걸어갈 수 있었습니다. 여름에 해수욕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걸어서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거리이므로 부담없이 운동삼아 걸어가도 될 것 같습니다.


날씨가 더 더워지면 수영복 입고 카페거리를 누비시는 분들이 더 늘어날 것 같네요.








미국 마이애미 비치에서는 서핑이 가능한 줄 알았는데, 부산에서 유일하게 Songjung 해수욕장에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변에 놓여있는 서핑 보드를 보니 이상하게 막 흥분이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기가 미국인가? 아니면 동남아시아 휴양지인가? 하는 생각도 잠시 들었고요.


동생이 예전에 서핑 강습을 받고 일주일정도 서핑보드를 타봤다고 그랬는데, 보는 것과 달리 실제로 수트를 입고 해봐야 더 재밌다고 하네요. 올 여름에는 파도타는 것이 아니라, 서핑보드 타는 것에 도전을 해봐야 겠어요.!






분위기 최고 카페. Feat 라운지음악







커피를 자주 즐기지 않는 제가 이렇게 방문 기록을 정리하는 이유는 바로 음악과 Cafe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다음번에 부산여행을 간다해도 여기는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제가 들었던 음악을 바로 전해드리고 느꼈던 것을 알려드려야 이 흥분된 감정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을텐데 참 쉽지가 않네요. 아래 짧게나마 찍은 동영상이 있어서 공유해 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 








라운지 음악!

시원한 수영장!

그리고 바다뷰!

맛있는 커피와

...

사랑하는 그대만 옆에 있다면~!  키햐~


(Feat. 수영복 지참을 미리 알았다면....아쉽스...!)



이런 곳을 데이트장소로 미리 준비한 남자라면 그 날 하루 칭찬은 따 놓은 것이지 않을까요?







매장 내에도 메뉴가 있지만 현수막에 걸린 메뉴가 더 잘보여서 찍었는데, 커피와 음료의 가격대는 5,000원에서 6000원 사이로 브랜드 커피전문점 대비 비싸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으로 이 정도 퀄리티의 분위기라면?







차로 너무 빨리 지나가면 훅~지나칠 지도 몰라요! 바다뷰를 즐기면 산책하면서 찾아본다며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주소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ongjung Cafe 수영장 있는 핫플레이 클럽비치에코

  부천 장미축제 무료주차 무료입장 상세정보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일정, 입장료 정리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식사후기 및 주차장 이용후기

  제주도맛집 피어22 딱새우 까먹기 재미가 쏠쏠하다.

  유부초밥 도시락 만들기 봄소풍가기 준비목록

  여행 준비를 할 때 서울역 환전센터에서 환율 우대받고 환전하자.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