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야구, Baseball

넥센 히어로즈 고척돔 야구장 티켓할인 및 무료입장 안내

넥센 히어로즈, 고척돔 티켓 할인 및 무료입장 정보 안내


야구를 처음으로 알게해준 고향팀인 자이언츠를 제외하고는 개인적으로 넥센을 열심히 응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살고 있는 수도권에 연고를 둔 팀이기도 하고, 홈구장도 집에서 가까운 편이기도 합니다. 또한 설득할만한 근거는 부족하지만, 세련된 야구를 구사한다고나 할까요? 아니면 선수들이 젊은편이라서 조금은 더 활동성이 있게 그라운드에서 뛰어나서인지, 발빠른 야구도 볼 수있어서 그렇게 생각이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2팀을 열심히 응원하는데, 응원하는 팀 순위가 말이 아니네요. 이번엔 두팀간의 경기가 고척돔 야구장에 있어서 입장권 및 티켓 할인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척돔 히어로즈 야구경기를 보다 저렴하게 직관할 수는 없을까?


스포츠 경기를 집에서 편안하게 티비로 시청하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겠지만, 현장에서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하는 응원의 묘미를 아시는 분이라면 직접 관람을 멈출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야구경기 입장과 직접관람 관련하여 직접 경험하고 조사해 본 정보를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티켓링크 KT WIZ 위즈 야구티켓 예매방법 상세안내

  롯데 자이언츠 원정 응원단 잠실경기장, 고척야구장 방문일정



넥센 히어로즈 고척돔 야구장 무료입장 및 입장권 할인 정보





입장권 구입과 할인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예매시 인터파크를 이용하면 장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되는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할 시에는 수수료가 없으니, 구단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편이 더 이익일 것 같습니다.


입장권 구매 전에, 위 이미지를 통해서 예약수수료와 경기시작 전 예매 취소가능 시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장권은 여러 항목으로 할인이 가능한데요, 그 항목이 너무 많아서 위 이미지를 통해서 해당되는 것이 있는 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몇 가지만 간략히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히어로즈 시즌 회원 : 1인 2천원 할인

2. 중,고 대학생 : 1인 20프로 할인

3. 문화의 날 : 입장권 50프로 할인  

4. 구로주민 : 1인 2천원 할인

5. 우리카드 소유자 : 1인 2천원 할인





추가적으로 카자니아 할인권을 보유하고 계신분들은 적용되는 입장권 요금이 다르니,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입장에 대한 정보를 안내드릴게요. 학교를 다니지 않는 미취학 아동이나 어린이 회원, 그리고 리틀야구단에 소속된 팬이라면 현장에서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치원생이나 아기를 동반하시는 분들은 따로 티켓을 구매하지 않으셔도 되니, 위 정보를 확인하시어 무료 티켓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야구 티켓 취소 및 환불, 모바일 티켓 안내





입장권을 예매하기 전에 예매취소나 환불규정에 대해서 확실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본의아니고, 참석이 불가능한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깐요. 예매취소의 경우, 예매 당일은 취소 수수료가 없으나, 익일부터는 티켓금액의 10%가 취소수수료로 부과가 된다고 합니다. 정말 아까운 금액인데, 확실하게 야구 관람을 할 수 있지 않으면 예매는 안하시는 게 좋겠네요!





입장을 위해서 예매한 티켓을 수령하는 절차를 알려드릴게요. 예매권은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매표소나 무인발권기에서 입장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모바일 티켓은 해당 어플로만 확인하고 입장이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수령방법에 대한 정보인데요, 모바일 티켓은 별도의 입장권 교환없이 해당 어플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티켓의 경우, 배송선태을 모바일로 하신 분에 한해서 적용되는 티켓으로 종이 티켓으로 발권이 불가합니다. 입장시에는 어플로 통해서 확인증이나 예약완료된 사항을 보여주시기만 하면 되니, 편리하긴 합니다.



고척돔 야구장 응원하기 딱 좋은 자리는 어디?





경기장마다 경기관람하기 좋은 Best 좌석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선호하고, 응원단이 잘 보이며, 선수들의 플레이도 또한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런 핫플레이스 자리를 말하는 것입니다. 고척돔의 경우 홈팀 팬이라면 응원단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104, 105구역이 가장 인기가 많은 좌석이고, 원정팀의 경우에는 110, 111 구역이 가장 선호도가 높은 좌석이니 참고하시어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안내 


7월이되면 야구 팬들의 투표로 확정된 올스타 게임이 열리게 됩니다. 올해는 대구에 있는 삼성라이온즈 파크에서 경기를 하는 것으로 아는데, 내가 좋아하는 선수가 올스타로 뽑힌다면 그만큼 기분좋은 일이 없겠지요? 개인적으로 롯데의 박세웅 선수와 넥센의 이정후 선수에게 투표를 했습니다. 관련 정보는 아래 글을 통해서 상세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로 야구 올스타전, 2017 프로야구 올스타 투표 방법 

  넥센 히어로즈 프로야구 티켓 예매 방법

  야구장 맥주 소주 음식 가방 반입 허용기준 확인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추천 메뉴 최고의 햄버거!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