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Domestic

에어부산 할인 특가 스페셜데이 티켓으로 여행가자

스페셜데이 특가면 여행이 더 즐겁다.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제일 중요한 것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같은 지역에 여행을 간다고 해도, 그 시기가 성수기인지 비수기인지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이지요. 쉽게 여행경비의 항목을 따져보면 다음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를 가고자 하는 곳까지 이동하는 경비, 숙소비, 식사비용 등이 기본적으로 고려되어야 하는 항목이고 여행에서 가장 큰 경비를 차지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다 알뜰하게 가볍게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고정비용을 줄여야 하는데, 교통비나 숙박비를 줄이는 것은 당장 불편함이 오기에 쉽지 않은 부분이지요. 그런 경우, 여행의 시기만 적절하게 조절한다면 동일한 서비스를 누리며 남들보다 훨씬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여행경비가 부족해도 특가라면 부산맛집투어도 가뿐하다.


태어나 자란 곳은 부산, 그리고 해운대이기에 즐기고 여행을 하기위해 오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익히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부모님을 뵈러 그리고 휴양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자 종종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행지로 유명한 곳이기에 여행이 아닌 목적으로 갈 때에도 그 경비가 상당히 부담스러운 때가 있었는데요. 항공권이나 고속열차, 그리고 자가용 중에서 어느 편이 저렴한 지 수시로 따져보아야 조금이라도 아껴볼 수 있겠지요? 오늘은 성수기가 오기 전, 준성수기때 즐길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18 신혼부부 특별공급 변경 내용을 정리해보자.





부산으로 갈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항공기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제가 알기론 에어부산을 포함해서 진에서,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등에서도 서울-부산 노선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도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비싸니 이미 제외!) 보통은 해외여행객들을 위해서 보다 이른 시기에 특가나 할인티켓을 팔고는 하는데 이번에 국내선 항공권도 저렴하게 나와서 안내드립니다. 일주일 간격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한주 전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최대로 저렴하게 하면, 19,900원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선은 전체 지역이 다 되는 것은 아니고 위 이미지와 같이, 서울을 기점으로 부산과 대구 그리고 울산을 출발지로 하는 항공권만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그 말인 즉, 여행을 마치고 돌아올 때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는 뜻이 되겠네요. 국내여행이니 만큼 한달 일찍 계획을 할 필요도 없으니, 일정만 잘 고려하면 아주 저렴하게 티켓을 겟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티켓을 이용할 수있는 탑승기간과 발권기간은 위 이미지에 잘 나와 있는데요, 쉽게 생각하면, 탑승기간 한주 전 목금토에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총 8차수로 진행되면 극 성수기라고 할 수 있는 8월이 되기 전까지 진행되기에 그 전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런 실속이자 특가항공권에는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싸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니 주의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해당이 되시는 분은 안타깝지만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이 속 편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의사항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환불이 불가하다는 것인데요. 여행일정이 변경이 예상되거나 바뀔 수 있는 분들은 확정되기 전에 구매하시면 환불이 안되니, 여행일정을 확정한 다음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할인된 항공권을 구매하기 위해서 접속해보았습니다. 안내한 바와 같이 19,900원이 아니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직접 확인해 보아야 겠지요? 조금 낯설 수는 있지만, 기본 운임은 11,500원으로 표시가 되는군요. 그래야 공항사용료와 유류할증료를 추가했을 때, 최종 19,900원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만 잘 맞춘다면 4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왕복이용을 할 수가 있네요. KTX 편도보다도 저렴한 금액이니, 일정과 계획만 잘 세운다면 정말 알뜰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입장요금 및 유아 무료입장 안내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이용요금 및 할인정보 알아봅시다.

AIRBUSAN 국내선 항공권 구매기, 환불수수료, 임산부 여행객 주의사항 안내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