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Domestic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이용요금 및 할인정보 알아봅시다.

부천 워터파크 이용금액 할인받기!


5월이 끝난 것이 몇 일 지나지도 않았는데, 그나마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온다고 날씨 좋다고 생각한 것이 엇그제 같은데, 6월의 첫 주말은 한여름을 방불케 합니다. 서울은 30도를 넘질 않나! 그냥 집에 앉아만 있어도 땀범벅이 되어서 샤워 2번은 기본이고, 에어컨도 이제는 필수가 되어 버렸네요. 6월 초순부터 에어컨을 틀고 지낼 지는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이번 여름이 강력할 것이긴 한가봅니다. 더 뜨거워지기 전에 몸과 마음을 식히고 안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아야겠지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오션월드는 에버랜드는 아니더라도 집 근처 괜찮은 곳이 있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라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물이 있는 곳이라면 그곳이야 말로 천국일지니...


7월이면 여름휴가를 떠나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여러 사정으로 국내에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분들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올해는 해외보다는 국내에서 조촐하게 여행하고 맛있는 것들을 먹으면서 보다 시원하게 보내고자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거주지 인근에 아쿠아리움도 생긴다고하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보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그와 더불어 워터파크에서 시원하게 수영도하고 오면 최고일 것 같습니다.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입장요금 및 유아 무료입장 안내





규모와 다양한 시설물 그리고 재미난 물 놀이기구를 생각한다면, 홍천의 오션월드가 훨씬 나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가족끼리 이동하기에는 거리도 있고, 경제사정도 고려하여야 하기에, 집근처에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물놀이 센터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7월부터는 준성수기를 비롯하여 8월에서 성수기로 접어들기에, 입장요금도 상당히 비싸지는데요, 그 전에 보다 저렴하게 누릴 수 있다면 빨리 다녀오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차로 10분거리에 웅진플레이도시가 있어, 이번에 방문하고자 이용요금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기본 요금은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준성수기인 로우시즌과 성수기인 하이시즌으로 나뉘는데, 이용하는 시간대에 따라서 다양한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오후에만 이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16시부터 밤 21시까지) 대인은 3만원 소인은 2만원입니다. 종일권에 비해서 1만5천원 저렴하기에 매우 가성비가 높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오후시간대에는 이용객들도 많지 않기에 보다 여유롭게 놀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럼 대인과 소인의 구분기준은 어떻게 되며, 유아의 경우 입장요금은 얼마나 되는 것일까요? 위 이미지에 참고내용으로 기재되어 있는데, 정리해보자면, 만 13세이상부터는 대인으로 들어갑니다. 즉 초등학교 6학년부터는 대인기준 요금을 지불해야하는 것이고, 만 36개월까지는 유아라고 구분되어 동반자와 함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할인정보인데요, 보통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거나, 보유하고 있으신 신용카드를 통해서 여러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웅진플레이도시 전용카드의 경우, 주중 최대 60%, 주말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카드가 있으니,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하나 마련해 놓는 것도 절약하는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 외 기본적으로 20~25%정도 할인이 적용되니, 왠만하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로우시즌, 하이시즌 관계없이 동일하게 적용이 되고 있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카드 중 적당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해 보시고 방문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 기타로 적용되는 항목이 있는데, 예를 들어 65세가 넘으신 부모님과 함께 방문을 하게된다면, 주중, 주말을 떠나서 총 4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애우나 국가유공자분들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지니 꼭 참고하시어 챙기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운영시간대는 위 이미지에 안내한 것과 같이, 종일권은 10시부터 밤 21시까지이며, 반일권은 14시부터 밤 21시까지, 그리고 오후권은 16시부터 밤 21시까지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킨텍스 주차요금 및 주차대수 완벽정리

도로명주소로 우편번호 5자리 빨리 찾는법

저공해차량 구입, 세금감면 구매보조금 상세 정리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