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Domestic

티웨이 항공 얼리버드 특가 저렴하게 여행준비 끝내자.

티웨이 MEGA festival, 여행계획 세우기!


여행준비의 소소한 팁이라고 한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개인적으로는 보다 저렴하고 알뜰하게 비행티켓과 호텔 숙박권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은 준비라고 생각합니다. 호텔은 가격비교 사이트나 원하시는 호텔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벤트 유무를 확인해보시면 빠르게 최저가를 비교할 수 있는데요, 비행기 티켓은 그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서는 얼리버드 항공권이나 특가이벤트를 확인할 수 없기에 최저 금액을 바로 비교해보기가 불가능합니다. 조금은 번거로울 수 있겠지만, 보다 편하고 즐거운 그리고 여유로운 자금으로 마음의 안식도 도모하기 위해서는 각 항공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메가 얼리버드 일정 및 운임을 정리해봅시다.


저렴하게 티켓을 취득할 수 있으면 여행의 부담도 줄일 수 있고, 아낀 금액만큼 더 맛있는 음식과 더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행의 시작은 비행티켓 준비부터라고 생각해볼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저렴한 금액은 가격비교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초저가 내지는 얼리버드라고 부르는 비행기티켓은 일정과 시각 그리고 예매가능한 날짜에 맞춰서 구입을 시도해야지만 얻을 수 있기에 어느정도 손품이 필요한 작업이긴 합니다.



제주도 2박3일 여행경비 안내, 제주도 여행비용 정리






여러 곳의 LCC 항공사를 방문해보고 제가 결정한 곳은 바로 티웨이 항공입니다. 보통 이렇게 초저가로 풀리는 시기가 달라서 수시로 확인을 해야하는데, 이번에 확인해 본 바로는 내년 3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비행기티켓이기에 여행계획을 보다 수월하게 세울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티켓이 풀리는 날짜가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제주여행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6월 25일을 고려하셔야 하고, 일본여행은 6월 26일, 그리고 대만, 배트남, 태국 등 아시아 계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6월 27일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대양주라고 불리는 괌이나 사이판으로 가는 비행티켓은 6월 28일 목요일을 잘 기억해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날짜는 알겠고요. 정확히 티켓을 구매할 수 있게 오픈되는 시간이 따로 있는건가요? 날짜가 변경되는 00시에 바로 접속을 해야되는 건가요?라는 의문을 가지게 되는데요, 안내에 따르면 매일 오전 10시에 정확히 풀린다고 하네요.





여행지역별로 안내되어있는 금액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선 가장먼저 예매가 시작되는 제주도행의 경우, 편도총액이 17,400원이네요, 동일한 금액으로 왕복이용 시 단돈 34,800원으로 제주도를 왕복할 수 있게되는 것입니다. 편도 총액이기에 공항이용료와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금액임으로 최종 결제금액으로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아시아 단거리 지역으로 배정되어있는 일본의 경우를 알아볼까요? 도쿄나 오사카 지역은 인천 출발일 때, 편도총액이 약 50,700원에서 61,200원 정도네요. 왕복으로 이용한다면 1인 기준 약 12만원 내외로 이용이 가능한 금액입니다. 그동안 면세로 필요했던 화장품이나 카메라 등을 구입한다면 비행티켓 구입금액정도는 쉽게 뽑을 수 있을 것이라고 보여지네요.





아이사 중장거리로 배정된 지역도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선 자주 방문하는 지역을 알아보면, 타이베이나 다낭, 그리고 방콕 등이 보이는데요, 편도총액을 곱해서 최대 왕복금액을 계산해 보면, 방콕기준으로 약 22만원 정도 나오네요. 이번 기회를 잘 잡으시면 진짜 방콕을 경험해 볼 수도 있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대양주로는 보통 괌과 사이판을 떠올리는데요? 사이판의 라오라오베이에서 쉬었던 경험이 좋아서 이번에도 사이판을 알아볼까하면 계획을 세우고 있는 중입니다. 





인천 출발 사이판의 경우 약 106,620원 앞서 방콕행 보다는 더 저렴한 것으로 보입니다. 거리는 비슷하거나 더 먼 곳인데도 가격은 훨씬 저렴한 느낌이네요.





우선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제주도여행을 계획하였기에, 아침에 급하게 티켓을 확인하였습니다. 10시에 맞춰서 들어간다는 것을 조금 늦게 들어갔더니 원하는 날짜에 최저가는 구입이 불가하네요. 금액만 보면 7,900원이 제일 저렴한 것으로 나오던데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를 고려하면 약, 17,000원 정도가 되는 것 같습니다. 2인의 경우, 13만원 내외, 4인의 경우 26만원 정도면 왕복이용권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탑승기간이 2018년 10월 28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이므로, 계획을 세우시기에는 충분한 시간이 남아있습니다. 다만 보다 저렴한 티켓을 겟하기 위해서는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일정을 빨리 확정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추가적으로 특별한 혜택들이 많이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찾아보시면 여러가지 할인권 등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수화물 등에 대해서는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예약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나 신규로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으니,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모두 회원가입을 하신 후 추가할인으로 보다 더 저렴하게 티켓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지에서 최소 가족 뷔폐를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건질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에어부산 할인 특가 스페셜데이 티켓으로 여행가자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입장요금 및 유아 무료입장 안내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이용요금 및 할인정보 알아봅시다.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