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Domestic

웅진플레이도시 연간회원권 이용요금과 혜택을 알아봅시다.

연회원 등급, 요금, 가입조건과 혜택안내


날이 점점 더워지더니, 지난 주말은 정말 한여름과 같은 열기로 우리의 낮을 달군 것 같습니다. 요즘 여러가지 잇슈로 인해 사회도 정치도 뜨거운데, 날씨까지 더워지는 바람에 지치기 힘든 일상이네요. 여름이라고 생각하는 7월, 8월이 오려면 아직 한참 남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런 날씨가 이어진다며 여름은 벌써 우리 곁에 와 있는지도 모를 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봄이 길었으면, 가을이 더 길었으면 하는 바램인데 이제는 점차 봄, 가을을 없어져가는 추세인가 봅니다. 그래도 이 뜨거운 여름을 제대로 이겨내기 위해서 준비가 필요하겠지요? 집 근처에 좋은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가 있어 연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하고자 가입조건과 상세 이용금액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연간회원 가입하고 프리미엄 혜택도 누리자.


어떻게 보면 짧고 어떻게 보면 기나긴 여름 더위이자 여름 기간입니다. 단 1회 이용을 한다고 하면, 무조건 단일권, 하루이용권이 무조건 이득이지만, 최소 2번이상 방문할 예정이거나, 수시로 방문하여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 계획이라면 연간이용권이 100배 저렴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가격의 부담이 있어, 여러가지 케이스로 계산을 해보았는데, 최소한 1년동안 10번은 갈 것 같아서, 기분좋게 연회원을 가입하였습니다.


도로명주소로 우편번호 5자리 빨리 찾는법





웅진플레이도시에는 여러 종류의 연간회원권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우선 가족끼리 단체로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회원권을 알아보았습니다. 종류는 크게 2가지인데, 플래티넘 패밀리와 골드 패밀리로 나뉩니다. 





모델이 삼둥이다보니, 위 이미지와 같이 삼둥이 이미지가 회원권에 들어가 있네요. 실제로 가입하게 되면, 각각의 카드에 개인 이미지가 찍혀 나오므로, 사용하는데 매우 편리합니다.





패밀리 이용권은 가입일로부터 1년동안 워터파크를 비롯하여 스노우파크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입니다. 보통 각 파크별로 1회 입장시 어른의 경우 3~5만원 정도 하기에 1년동안 10회정도 방문한다고 했을 때 약 40~50만원 정도의 예산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에 반해, 플래티넘의 경우 직계가족 3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구명자켓 무료대여와 스노우 장비 무료대여가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가격은 총액 기준 150만원 밖에 하지 않기에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골드시즌에도 이용이 가능하기에 더 특별하다고 생각되네요. 골드의 경우, 스노우파크 이용 시에는 입장권의 50%할인밖에 지원되지 않는다는 점이 둘의 차이점인 것으로 사료됩니다.





상세 이용가능 시설물을 간략히 확인해 보면,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한 워터파크, 아이들이 마음놓고 뛰어놀 수 있는 키즈스파, 그리고 여름에도 눈을 즐길 수 있는 스노우파크가 있습니다. 여기에다 2018년 7월부터는 아쿠아리움을 통해서 바닷속 생물들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니, 더할나위 없이 괜찮은 도심형 놀이공원이라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아쿠아리움의 상세정보는 하기 관련 글을 통해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패밀리로 이용하기 어려운 분들은 개인별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실버등급의 경우 워터파크와 스파를 1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나, 골드시즌의 경우 출입이 제한됩니다. 골드시즌은 보통 2018년 7월말에서 8월 중순까지의 성수기를 말합니다. 총 금액은 85만원이네요.





플래티넘 등급과 골그 등급의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그린 패밀리 등급의 회원권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3인의 경우 총액 90만원이고, 2인의 경우 총액 80만원입니다. 





골드시즌과 정기휴장일에 이용이 제한되는 것을 제외하면 큰 차이는 없으며 다만, 스노우파크는 이용할 수 없다는 조건이 있네요. 물놀이와 스파를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전체 회원권의 종류는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4가지의 패밀리 등급과 2가지의 개인 등급의 회원권이 있으므로, 이용패턴을 생각해보시고 고르시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가입신청은 매우 간단한데요, 연간회원이나 단체상담실에서 바로 가입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등급의 이용권을 선택하시고 가입신청서만 작성하여 제출하면 사진촬영을 통해서 위 이미지와 같은 플래티넘 카드 형식의 회원권을 발급해 줍니다. 보통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니, 시간 맞춰서 방문하시고 놀다 오시면 되겠네요. 그럼 연회원인만큼 워터파크에서 만나는 것으로 하지요.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이용요금 및 할인정보 알아봅시다.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입장요금 및 유아 무료입장 안내

저공해차량 구입, 세금감면 구매보조금 상세 정리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