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휴대폰, Phon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Qoo10 큐텐으로 해외 직구 싸게 사자!

외국 직구가 어렵니? 그럼 Qoo10을 이용해보자!


해외에서 물건을 바로 구입하는 경우를 흔히 줄여서 '직구'라고 부르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애플의 Iphone 이 워낙에 고가로 나오다보니, 많은 분들이 구매 대기를 하고 있으시다가 혼란이 오는 것 같습니다. 바로 가성비를 따져서 본인에게 물어보는 것인데, 과연 그 만한 가치를 하고 있는 제품인가에 대한 재확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Iphone 10 모델을 구입한다고 하면 최초, 그리고 국내에 아직 출시전이라는 환경 등의 효과로 인해 그 값어치는 한다고 보는데, Iphone 8 그리고 8+모델은 가격이 심히 사악하다고 봅니다. (갤럭시 노트8은 이미 사악했고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난 좀 의심적어서...' 라면 큐텐을 이용해보자. 어렵지않다 결코!


과연 제대로된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까? 내가 직접사온 물건 만큼 정상적인 기능, 정상적인 상태의 제품이 나에게 배송될까? 그리고 오늘 주문하면 언제오는걸까? 궁금한거는 많은데 어떻게 문의를 하고 답변을 받아야 되는걸까? 배대지? 이건 또 뭘까? 관세, 부가세 이것도 챙겨야된다고 하던데... 이런 고민으로 어렵게만 느껴지시는 분들이라면, Qoo10이 한 대안이 되지 않을까요? 관세, 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개인통관번호만 넣으면 결제한번에 편히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 샤오미 스탠드랑, 체온계를 구매해봤는데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애플 Iphone10 한국 미국 일본 홍콩 직접 구입 가격비교

  애플 Iphone8  한국 미국 일본 홍콩 직접 구입 가격비교

  Iphone8+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직접 구입 가격비교

  SKT T월드 Iphone8/8+ 구입 가격, 해외구매시 금액 비교









해당 사이트에서 우리가 원하는 제품인 Iphone을 검색해 본 모습입니다. 인기있는 제품인 만큼 상위에 노출이 되고 있으며 관련하여 사람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도 함께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첫 이미지에 제공되는 금액을 확인해보면, 대략 90만원대 중반대 금액으로 보이는데, 저용량인지, 그리고 고용량인지에 따라서 실제 구매금액에 차이가 있으므로, 상세하게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Iphone8의 경우는 일본에서 배송되는 제품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전압기준이 우리나라와 다르다보니, 충전기에 어댑터를 꼽아야 한국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보면 불편한 점일 수도 있겠네요. 번거롭다면 추후에 국내 충전기를 하나 따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종 세금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용량 선택에 따른 금액추가 이외에는 추가되는 금액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60달러 무료쿠폰을 활용하면 한화로 약 7만원 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Iphone8+도 일본에서 바로 배송받는 제품이 가장 저렴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아마도 저렴한 엔화의 영향이 있어서 그런거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우리의 목표는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니만큼, 가격비교만 잘하면 되는 것입니다. 일본의 경우는 홍콩이나 미국에서 배송받는 것보다는 빠르다고 합니다. 최소 3일에서 최대 7일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급하신 분들이 출시국을 일본으로 선정하고 알아보시는게 나을 것 같네요.








용량 선택에 따른 추가금액만 고려해서 전체 가격비교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용량인 64기가는 13만5천원, 고용량이 256기가는 33만원의 추가금액을 고려해야하네요. 그럼에도 국내 판매가와는 약 20만원 선 정도의 차액이 발생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IphoneX 입니다. 처음 접했을 때부터 이제야 완성된 디자인에 도달했구나 싶었습니다. 갤럭시S8시리즈 보다도 디자인면에서는 훨씬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확인해본 바, 현재 한 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출시국은 홍콩이네요. 아무래도 1차 출시국이니만큼 물량 공급이 빠르게 그리고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한국은 아직 해당 제품이 출시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직접적인 가격비교는 어렵겠지요? 다만 현재 추세를 따라서 예상해보면 국내출시 가격이 저용량 기준 140만원 후반, 고용량 기준 160만원 후반대의 가격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IphoneX 의 기준금액은 약 133만원으로 안내가 되고 있네요. 일본과 동일하게 충전기용 돼지코가 따로 공급된다고 합니다. 이런 언락폰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바로 사진찍을 때 무음으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몰카의 목적은 아니지만, 다수가 있는 공간에서 조용히 촬영하고 싶을 때도 있으니깐요.








현재 바로 배송받을 수 있는 용량이 64기가 제품밖에 없네요. 국내에 아직 출시전이라서 그런지 추가 금액을 고려한 전체 금액도 상당히 고가로 보여집니다. 다만,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매력이 있는만큼,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런 방법을 통해서 구입하셔도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