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휴대폰, Phone

T멤버십 카라이프 신청해서 SKT 포인트 모두 사용하자.

SKT 멤버쉽은 무조건 다 쓰자. 꼭꼭!


어찌나 꼼꼼하게 할인혜택을 고려해 뒀는지, 아무리 써도 포인트가 남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저는 SKT 실버등급인데, 1년에 약 7만점의 포인트가 주어지더라고요. 골드등급이면 10만점이고, VIP 시라면 무제한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그런데 정녕 그 포인트를 다 사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나름 영화도 보고, 편의점도 이용하고 하는데 1년에 1만점 이상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고스란히 잔여 포인트는 남는 것없이 통신사의 소득으로 기부하게 되는 것이지요. 억울합니다. 결국 내 돈인데 말이지요. 이럴꺼면 차라리 휴대폰 교체 비용으로 차감할 수 있게끔 해주지. 이런 서비스로 수익을 챙기려고 하니, 고객들에게 욕을 먹는 회사가 되는 것이지요. 뭐 욕을 더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T멤버십 털어버리기, Carlife 신청으로 가능하다.


연초에는 다 사용할 수도 없는 포인트를 아껴서 사용하기도 했는데, 결국 이렇게 다 사용하지도 못하게 통신사에게 기부하게 되는 꼴이 되네요. 바보같은 짓이었습니다. 그래도 억울한 마음에 어떻게든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찾아봤는데, 대폭 차감이 가능한 항목이 바로 카라이프더군요.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분에게는 희소식이지 않나 싶네요. 아래 상세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어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멤버십 포인트를 확인하고 해당 서비스 신청을 하기위해서는 T월드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 간단하게 검색하면 안내창이 나오니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능이 끝난 이후로 여러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를 반값에 제공한다는 내용이네요. 직딩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좀 진행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약아빠진 SKT 같으니라고!





Carlife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T월드 멤버십 항목을 눌러서 제휴사 혜택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카테고리 전체보기라는 항목을 찾을 수 있는데요, 전체 항목 중에서 저희가 원하는 항목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전체보기를 누르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교통 항목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러면 저희가 찾고자 했던 카라이프 신청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데요. VIP의 경우 무료세차 4회에 엔진오일도 무료로 교체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네요. 그 외 등급에는 무료세차 3회가 제공됩니다. 그거라도 받아야지요.





해당 항목을 눌러서 자세히 확인해 보았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등급별로 포인트가 차감이 되는데요. 





VIP의 경우 28,000점이고 그 외 등급은 15,000점이 차감이 되네요. 전 6만점이 남아있는데, 그냥 28,000점 깍고 VIP 혜택 누리게끔 해주면 안되나 싶은 마음이 드네요.





그 외 서비스로는 주유시 리터당 20원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뭐 이건 가지고 계신 신용카드의 할인혜택이 더 좋을 것 같네요. 일반 등급은 그냥 무료 세차 3회에 만족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아래 가입/변경 및 혜택보기를 눌러서 신청페이지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나오는데요. 신규가입을 눌러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가입하셨던 이력이 있으시다면, 재가입을 눌러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확히 제공되는 서비스 항목을 다시한번 체크하고 가입을 진행하시면 되겠지요?





에라잇! 왓더 FXXX!

저는 현재 가입이 불가한 T커플을 이용하고 있는데, T커플 멤버십은 해당 서비스 가입이 안된다고 하네요. 진짜 자유발정당 같은 서비스네요.





현재 카라이프 신청이 가능한 멤버십 카드는 T멤버십 생활실속형 밖에 없다고 하네요. 이래 저래 결국 올해도 포인트를 통신사에 기부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 버렸네요. 아니면 연말 내내 영화를 보던가 커피를 마시던가 하는 수 밖에 없네요.


다른 분들은 꼭 신청하셔서 아까운 포인트 기부를 꼭 막으시기 바랍니다. 제 소원 대신 이뤄주세요!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샤오미 LED 스탠드 해외 직구 가격정보 및 사용후기

임산부 체온계 추천 브라운 IRT6520 해외 직구 저렴하게 구입하기

맥스퍼 듀얼 모니터 거치대 MMB-D7 리뷰, 사용후기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