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블로그, Blog Tip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포, 무료드림 행사중

초대장 받고 우리 소중한 이웃이 되자고요!


지난달에 열심히 포스팅을 했었나봅니다. 생각보다 많은 초청장이 쌓여있더군요. 저도 티스토리라는 것을 지인을 통해서 알게되었고, 초청장을 받고서 기쁜 마음으로 가입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때까지만 해도 이런 서비스 가입자체를 왜 이렇게 어렵게 만들어 놓은 거지? 하고 불만을 가지고 했었는데요, 알아보니 또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Naver의 경우 가입만 하면 누구나 쉽게 Blog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퀄리티와 지속성 그리고 성실함 등은 결코 보장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블로그를 걸러내고 질높고 우수한 분들만 가려받기 위해서 이런 초대장 정책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덧글만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이메일 드릴게요.^^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른 점이 매우 많습니다. 제가 처음 가입하고 느낀 점들을 간략히 적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뭐야 안내하거나 설명해주는 것들이 없어?

2. 이걸 뭐 어떻게 꾸미라는 거야?

3. 스킨은 어떻게 설정하고 꾸미는 건데?

4. 색상도 바꾸고 싶은데 스킨마다 다 다르잖아. 뭘 보고 해야돼?

5. 아놔, 공부안하면 뭘 고칠수가 없잖아!


Naver에 익숙해져있는 사용자라면 Tistory가 매우 매우 낯설 것입니다.

그렇지만 괜찮아요! 저도 그랬습니다. 제가 도움이 될 수 있는한 잘 도와드릴테니, 열심히 하실 분들만 초청장을 보내주시고, 소중한 이웃으로 남아 함께 활동했으면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이사를 결심하다.






언제나 그랬듯 저의 초청장을 받는 분들은 가까운 이웃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제가 뭐 대단한 것은 없습니다만...초대장을 드릴 여력밖에는 말이지요. 서로 자주 들러 인사도 나누고, 그간의 안부도 물을 수 있는 어쩌면 소중한 친구가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만 있지요. Blog라는 것이 때론 지칠 때도 있고, 이게 뭐하는 짓이냐 싶을 때도 있는데, 이럴 때 서로에게 위안도 되고, 친구도 되어주면 함께 걸어가보자는 것이지요! 저는 그런 성실함이 있으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종종 불손한 목적으로 초청장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있어, 저와 이웃이 되어줄 소중한 분들에게만 초청장를 드리고자 몇가지 사항을 확인하고자 합니다. Blog 활동에 적극적이고 꾸준하게 활동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전혀 부담없이 초청장 신청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관적인 판단이겠지만, 최대한 심사숙고하여 친구가 될 수 있는 분들을 먼저 선정하여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매우 관대하고 마음이 넓으니 편하게 작성해 주시기 면 될 것 같습니다.






초청장이 생기는 대로 원하시는 분들께 나눠드리고 있으며, 위 이미지는 저와 함께 가는 소중한 분들이시지요! 초대장을 이메일로 받으시면 24시간 내에 가입이 되어야 한다는 요건이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빠르게 진행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럼 아래 5가지 사항에 대해서 최대한 성실하게 알려주세요.

방명록에 비밀덧글로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덧글을 달아놓겠습니다.

(가입하지 않으면 해당 포스트에 덧글을 달수가 없네요.)



1. 사용하고자 하는 정확한 메일주소 (초청장을 드릴려면 반드시 필요한 사항입니다.)

2. 사용하고자 하는 닉네임 (저의 경우 인텔레고가 되겠지요?)

3. 네이버 이웃추가 (방법은 아래 글 참고, 덧글에 추가한 ID를 꼭 기재해 주세요!)

4. 블로그의 주제 (대략적인 주제를 알려주세요. 예를 들면, 야구, 축구 등등)

5. Tistory 여야만 하는 이유



* 초대장 배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신청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이웃추가 매우 간단해욧!




네이버 이웃추가는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이웃이 되고자 하나의 연결고리를 만드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도움이 필요하실 때나 제가 도움이 필요할 때 서로 챙겨주고 도와줄 수 있는 형, 동생, 누나, 친구가 되는 것이지요. 그런 소통의 의미에서 부탁드리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우측 사이드바를 보면 위 이미지와 같은 항목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로그인을 한 다음 간단하게 추가만 하시면 됩니다.


신청기한은 따로 없으며,

배포가 완료되면 글에 '초대장 배포 완료' 라고 기재해 놓겠습니다.





 ● 관련 글 안내 


티스토리 Blog를 처음가입하고 나면 첫번째로 무엇을 해야되는 지 참 난감합니다. 아래 글은 제가 처음 가입하고 나서 여러가지로 헷갈리고 낯선 환경에서 하나씩 직접 적용해본 사항들을 정리해 놓은 것입니다. 이 정도는 안내해 드려야 진짜 친구가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하기 글을 참고하시면 큰 어려움 없이 기본 기능 등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모르면 같이 찾아보면 되는거고요.!



 

  Tistory 임시저장 글 불러오기 오류 해결방안 안내

  Tistory 임시저장 오류, 이번만 플러그인 실행을 항상 허용으로 변경하기

  Tistory 네이버 다음 검색할 때 대표사진 설정방법, 오류 해결하기

  Tistory 앱 어플 모바일 애드센스 삽입하기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