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휴대폰, Phone

T멤버십 커플, 할인혜택으로 알뜰살뜰 데이트하기

T Couple 카드로 할인 제대로 받자.


SKT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기본적으로 통신사에서 제공해주는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할아버지, 할머니 구분을 하지 않고, 통신사만 이용하고 있다면, 제공하는 등급에 따라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지요.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거나, 가입년한이 오래된 고객이라고 하면 VIP 등급으로 승급도 할 수 있으며, VIP가 되면 사용가능한 포인트가 무제한으로 변경이 되지요. 레스토랑이든, 커피샵이든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곳이라면 일년 내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소비 패턴에 맞게만 사용한다면 많은 할인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등급에 따라 그리고 종류에 따라 적용되는 상점이나 서비스 항목이 차이가 나므로, 간단한 공부는 필수겠지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PIAO Lounge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연인이라면 당당하게 커플로 화끈하게 할인받자.


기본적으로 3가지 종류의 멤버십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생활실속형으로 불리는 리더스클럽 카드와 모바일 콘텐츠를 이용할 때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티플카드 그리고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커플 카드! 이렇게 나눠집니다. 각각의 종류마다 사용처 그리고 혜택이 다르니 어떤 것이 나에게 적합한지 공부부터 해보고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연인이라면 무조건 Couple 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정보를 차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도림 갤럭시S8플러스 기기변경 저렴하게 성공한 이유는?

샤오미 LED 스탠드 해외 직구 가격정보 및 사용후기






T 등급은 사용기간이나 누적된 납부금액에 따라서 매년 갱신이 되는데요. 나의 등급이 궁금하신 분은 티월드에 로그인만 해보시면 금방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실버, 골드, VIP로 나눠지는데 일반등급은 모두에게 적용되므로 최소한 5만점의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올해에 누적사용 금액이 높아서 그런지 골드로 승급이 되었네요. 골드의 경우 10만점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처가 주변에 많지 않아 고민인데, 잘 알아보고 올해는 저 10만점을 다 쓰는 것을 목표로 삼고, 알뜰살뜰 살아보고자 합니다.





연인들은 밖에서 데이트 할 일이 많잖아요? 다른거 비교해볼 필요도 없이 무조건 Couple 카드를 선택하셔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무조건 1+1 서비스가 지원되기에 잘만 골라다니면 여러모로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등급과 멤버쉽 종류에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위 이미지를 보시면 공통사항을 정리해 놓은 것입니다. 다만 영화관 무료 6회 관람은 VIP만 되는 서비스이기에 조금 아쉬움이 있지만, 그 외 서비스는 메모해 놓고 필요할 때 이용하면 알뜰살뜰 아낄 수 있습니다. 특히 피자가 제일 좋아보이니, 피자 주문할 때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커플 멤버십만의 특장점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크게 3가지로 나눠볼 수 있는데요, 영화 1+1 그리고 커피 1+1, 또 공연 1+1 서비스가 있습니다. 한 사람 가격으로 연인과 즐거운 데이트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서비스인 것이지요.





우선 영화는 메가박스에서만 가능합니다. 다행히도 집 근처에 메가박스가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1+1 서비스이니 만큼 재밌는 영화, 부담없이 즐길 수 있지요. 





연 2회 가능하며, 1+1 서비스 적용을 하지 않더라도, 상시 포인트 차감으로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를 봤으면 커피도 한잔 해야지요? 커피도 1+1 적용이 가능합니다. 주변에 매장이 가장 많은 스타벅스 매장이었다면 더 좋아겠지만, 홀리스라도 만족합니다. 백화점 인근에는 무조건 하나씩은 있더라고요. 식사 후나, 영화관람 후 편히 앉아 쉬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지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1+1 서비스 입니다. 바로 공연할인인데요. 인기있는 뮤지컬이나 연극 등을 한 사람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공연 관람 금액이 만만치 않은 금액인지라, 2사람 몫을 구매하기는 종종 부담스럽기도 하거든요. 뮤지컬은 10만원이 훌쩍 넘는 티켓도 많아서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면 완전 득템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야식을 좋아하는 저에게 안성맞춤인 피자 할인 서비스! 두말 할 필요없지요. 오늘부터 야식은 피자다 피자!





공연을 좋아하기에, 1+1 적용가능한 카드를 사용해서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티월드 내 컬쳐항목을 눌러서 이동하시면 현재 서비스 혜택이 적용되는 공연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연극이나 뮤지컬도 다수가 포함되어 있으니, 데이트로 한번 추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매번 영화보고 밥먹고 하는 것도 종종 질릴 때가 있거든요. 그럼 우리모두 포인트로 올 한해 알뜰살뜰 잘 살아보자고요!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SK 공시지원금 조회하기, SKT T월드 공시지원금 실시간 확인 방법

2018 엔화 최저 환율 전망과 최저가 예상 상세 근거 확인

2018 년도 다이어리 아이디어머신 프랭클린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리뷰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