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Product

샤오미 LED 스탠드 해외 직구 가격정보 및 사용후기

깔끔하고 저렴한 샤오미 LED 스탠드!


사무실에서 업무를 할 때도, 집에서 공부를 할 때도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책상 위 환경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조명등이 갖추어진 방이라고 하더라도, 머리 위에 있는 조명등의 불빛만으로는 원하는 포인트에 조명을 빛추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책상위에 하나씩 스탠드를 가지고 계실텐데요? 저도 기존에 사용하던 조명이 지지대가 부러지는 바람에 더이상 사용할 수가 없게되어 급하게 하나 구매하 게 되었습니다. 여러 곳의 사이트를 뒤져보고 확인해보니,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샤오미가 나오더라고요. 해외 직구가 익숙한 만큼 저렴하게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샤오미라면, 충분히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그냥 저렴한 중국브랜드로 알고 계신가요? 개인적으로는 이것 저것 안만드는 것이 없는 중국의 큰손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품질이 우수해서 종종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제품들을 많이 만들어 내는 곳이 바로 샤오미입니다.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품이 바로 휴대용 밧데리 충전기인데요? 다들 하나씩은 기본으로 가지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충전기를 사용해보면서 이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애플 아이폰X 64기가 256기가 한국 미국 일본 홍콩 직구 가격비교

SKT T월드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해외 가격 비교

SK 공시지원금 조회하기, T월드 공시지원금 실시간 확인






국내에서 직접 판매를 하고 있지 않기때문에, 국내 오픈 마켓사이트도 모두 수입을 통해 구입을 하는 절차였습니다. 그래서 기왕 수입하는 거 직접 진행하자라는 생각으로 직구로 방법을 정했습니다.





주문 후, 통관 과정을 거쳐 약 1주일만에 제 손안에 들어왔는데요. 제품 박스 위에 한번 더 박스포장이 되어 이렇게 배송이 되었습니다.





포장 박스 오픈 후의 모습입니다. 중국에서 직접 구입한 것으로 전원 입력코드가 110V 돼지코 모양이기에 이렇게 변환 플러그를 같이 동봉해서 보내줍니다. 제품자체는 110V에서 220V까지 사용할 수 있기에 플러그만 변경해 주면 사용에 문제가 없어요.





실제 제품의 포장 모습입니다. 흰색 제품으로 지지대와 연결되는 붉은 색 전선의 모습이 인상적이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기에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해도 이질감이 없을 것 같아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네! 바로 이 부분입니다. 밋밋한 LED 스탠드에 강렬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생각보다 큰 박스에 살짝 놀라기도 했는데,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충격이나 배송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을 고려해서 조금 넉넉하게 박스를 고려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단단하게 고정된 종이 지지대를 벗겨내고, 박스에서 제품을 꺼낸 모습입니다.





LED가 있는 부분과 지지대가 접혀져서 배송이 되는데요, 설치 장소로 옮겨서 남은 포장지를 다 제거하시고 플러그를 꼽기만 해주시면 됩니다.





지지대와 불빛이 나오는 부분의 모습을 옆에서 찍은 이미지 입니다. 지지대 부분은 힘을 받치고 있어야 하기에 조금 더 굵게 만들어 진 것으로 보입니다.





동봉된 220V 변환 플러그와 제품 하단 모습 스위치의 모습입니다. 동그랗게 생긴 해당 스위치를 눌러주면 불빛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책상 위에 설치하기 전, 사용 모습을 찰영하고자 LED 부분을 고정한 것입니다. 생각보다 앞으로 튀어나오는 부분이 상당히 깁니다. 책을 놓고 보거나, 키보드를 칠 때 상당히 유용할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2가지 불빛 모드가 있는데요, 앞서 설명드린 하단의 스위치를 통해서 불빛 모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백색으로 설정하고 찍은 것입니다.





온화한 불빛 모드로 설정한 것이며, 살짝 노란색 느낌의 불빛이 나옵니다.





둥그렇게 생긴 스위치를 눌러서 좌우로 돌리면, 불빛 색깔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샤오미 어플을 다운받으면 휴대폰 어플을 통해서도 상세 기능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배송과 세금 포함해서 30,900원 구입을 했네요. 성능대비 우수한 가격에 상당히 만족한 제품입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맥스퍼 듀얼 모니터 거치대 MMB-D7 리뷰, 사용후기

웹하드 추천 구글 드라이브 결제, 구독 취소방법 안내

2018 러시아 월드컵 조추첨 최종 결과, 대한민국 F조는 죽음의 조?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