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정보

성복 롯데캐슬 파크나인 입지 분석, 분양가 정보 확인

롯데캐슬 파크나인으로 성복역이 뜨겁다!


신분당선 성복역이 핫하다는 것은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나, 성복역 인근에 거주 하시는 분들은 매우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편한세상 성복에 이어, 골드파크에서 정점을 찍었다고 봐도 무방하지요. 현재 거래되는 프리미엄이 억단위이기에, 그 인기를 금액으로 실감하실 수 있는 지역입니다. 이렇게 뜨거운 지역에 마지막 공급이 이뤄진다고 하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아직까지 내집마련을 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이번이 정말 마지막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안정적인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그런 기회 말이죠!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롯데캐슬 골드타운으로 이제는 핫한 공급이 없는 줄 알았는데...


말 그대로 더 이상은 지을 땅이 없어서 공급은 한참 시간이 지나서야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빠르게 다음 공급이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다시 생각해보면, 앞으로는 신규 공급이 없다고 봐도 될 정도입니다. 사실 해당 지역은 푸르지오에서 공급하기로 알려진 곳이긴 한데, 내부 사정으로 인해 건설사가 변경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사실 어느 건설사든 상관이 없지요. 튼튼하고 안전하게 그리고 주변보다 조금은 더 저렴하게만 지어준다면 Thank You 입니다. 




 

  2018 엔화 최저 환율 전망과 그 근거

  SK 공시지원금 실시간 조회하기









앞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성복역은 기존에 분양이 완료되고 형성된 프리미엄으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지역입니다. 그만큼 수요가 받쳐주는 지역이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신분당선 이용하면 강남권으로 이동하기에 매우 용이하기에 많은 분들이 강남 배후 지역으로 찾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약 30분이면 강남역으로 갈 수가 있습니다.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직주근접을 완성할 수 있는 좋은 위치이기도 합니다.








기존에 높은 인기로 분양을 완료했던 롯데캐슬 골드타운과 비교해보면 가장 큰 특징이 있습니다. 골드타운은 전세대 주상복합이고, 백화점을 끼고 있는 단지이지만, 파크나인은 주상복합이 아닌 아파트로 공급이 되기에, 위 이미지와 같은 넓은 동 간격과 대지지분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해본 파크나인만의 특장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아파트로 공급되기에 침해되지 않는 조망권과 일조권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요새 지진도 자주 일어나는데, 진도 7에도 안전하게 짓는다는 것도 유심히 볼만한 사항이네요.








주상복합처럼 용적률이 높지가 않은 아파트 단지이기에 공급되는 규모는 약 534세대 정도 밖에 안되네요. 1,000세대 넘는 대단지였으면 여러모로 더 좋았을 것이라 생각되는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용인시 수지구네요. '수지'라고 하시면 금방 아시겠지요?








공급되는 주택타입과 세대수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전용면적 기준으로 가장 작은 타입이 바로 84타입, 즉 구 34평형입니다. 전체 534세대 중에 약341세대로 60% 이상을 차지하게 되네요.





그 외에는 대형평수들로 공급이 되는데, 전용 190제곱미터가 넘는 세대는 펜트하우스로서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가 된다고 하니, 금액적으로 적절하다고 하면, 도전해 보고 싶어지네요. 개인적으로 펜트하우스에 꼭 살아보고픈 희망이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위 지도를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장은 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로 매우 가까운 지역에 있습니다. 견본주택은 동천역 인근에 짓고 있기에, 추후 정확한 일정이 나오면 방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파트 인근에는 이렇게 강이 흐르는 수변공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침, 저녁으로 가벼운 차림으로 운동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곳을 아파트 인근에 두고 있는 것조차도 하나의 프리미엄이라고 생각되네요.







골드타운은 주상복합이라고 앞서 설명드렸는데, 그러다보니, 용적률이 높아 단지 내 공간이 넓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와 반대로 파크나인은 위 이미지와 같이, 넓은 단지내 공원을 갖추고 있어 단지내에서도 충분히 산책 및 운동이 가능해 보입니다.







또한 아파트 바로 옆에 대규모 공원도 조성되는데, 사람들이 많이 찾을만한 명소로 개발이 된다고 하네요.










지도를 통해서 상세한 위치를 확인하기가 어려워 좀 더 확대한 이미지를 첨부하였습니다. LG빌리지2차 아파트를 지나서 바로 입니다. 지도상의 거리로 역까지 약 도보 3분이라고 표시되던데, 넉넉잡고 5분이면 충분한 거리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평당 분양가가 1700만원 내외로 예상이 되고 있는데, 34평 기준으로 약 6억선 내외일 것으로 보입니다. 중요한 것은 대출이자율인데, 조금 저렴하게 책정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지역과 투자가치가 있다고 판단이 되는 부동산에 대해서 개인적인 투자전략과 분석자료를 정리하여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혼자 가는 길은 힘들지만 동지와 함께 가는 길이라면 어떤 길이든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웃분들의 조언을 벗삼으며 열심히 발로 뛰며 취득한 관련 정보와 세부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 대우건설 연봉, 신입사원 연봉 Check!

  하남 감일지구 A4, A1 특별공급 경쟁률 안내

  과천 경마공원 주차장 이용금액 할인방법 안내






 


 

 


 공감이웃추가

'인텔레고' 에게 큰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