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Domestic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판타십멤버 혜택 안내

BIFF 멤버십 가입 혜택을 알아보자.


거주지가 부천 인근이다 보니, 출퇴근 길에 그리고 마트를 다녀오는 길에 부천의 행사를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물론 7호선 지하철만 타도, 꽃놀이를 어디서하는지, 그리고 이번주에는 무슨 행사가 진행되는지 금세 알 수 있는 좋은 세상이 되긴 했습니다. 영화제라고 하면, 부산 국제영화제를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오래되고 국제적으로도 유명세를 받다보니 인지도가 높은 편이기에 기억에 오래남는 것 같습니다. 그와 유사하게 부천에서도 영화제를 매년 진행하고 있는데, 영어로는 Bucheon International Fantastic Festival 이라고 하고, 줄여서는 BIFF 라고 읽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무료였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그래도 저렴하니 인정!


보통 멤버십이라고 하면, 무료가입에 어느정도 수긍할 수 있는 무료혜택을 주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사실 저도 그런 것인줄로 알고 정보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개막식 표를 구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혹시나 멤버십이 가입되어 있으며 뒤에 있는 구석 자리라도 좀 구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지면서 말이지요.



문화누리카드 자격확인 및 발급신청 전혀 어렵지 않아요.





BIFF 판타십멤버로 가입하고 그 혜택을 누리는 것은 아쉽게도 무료가 아니었습니다. 무료 회원으로 기념품정도 받는 것은 괜찮은 홍보수단이라고 생각되는데, 그런 것 하나 배려가 없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혜택이 차이가 있으니, 혜택을 보시고 충분히 소화가 가능하겠다 싶으신 분이면 이번 판타십 멤버로 가입해도 충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다만 가격이 좀 나간다는 것은 아쉽네요. 프리미엄 회원이 되려면, 60만원의 가입비를 지불 해야합니다.





가격이 왜 이렇게 비싼건가하고 순간 놀래서 고함을 지르긴 했지만, 그에 상응하는 혜택을 확인해보니, 그렇게 비싼 가격이라고만은 생각되지 않습니다. 제가 그렇게 구하고 싶었던, 개막식, 폐막식 VIP 좌석 2인권을 제공해주기 때문이지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런 행사의 좌석은 보통 3분이내로 매진이 되는 실정이라, 정말 표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회원가입은 공식홈페이지나 가입서류 작성 후 오프라인으로 접수해도 가능합니다. 등급에 상응하는 결제금액은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등으로 가능하고요.





다만, 일정 금액 이상의 돈이 들어가는 것이니 만큼 유의사항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일종의 후원금으로 납부가 되는 것이라,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하시고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후원금이므로 기부금 영수증이 발행이 되니, 연말정산에 반영하면 일부 돌려받을 수는 있을 것 같네요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송내역 8808번 KTX 셔틀버스 시간표, 라운지, 이용후기를 알려드려요.

T멤버십 등급별 포인트, 할인한도 정확하게 공부해보자.

KTX 광명역 주차장 현황 및 주차면수 확인하고 빨리 도착하자!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