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생활정보, Information

네이버 바이브 모바일 어플 앱에서 해지 방법 상세안내

네이버 바이브 모바일 어플 해지방법 상세 안내


출퇴근길이나 공부할 때, 지루함을 달랠 때 음악보다 괜찮은 방법이 있나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플로를 사용하다가 현재는 네이버 바이브를 사용하고 있는데 로그인만하면 PC에서도 편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포인트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요즘 한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고요. 하지만 무료감상도 3개월까지라 이제 정가를 내는 타이밍이 돌아와 해지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PIAO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숨겨도 숨겨도 너무 꼭꼭 숨겨놓은 바이브 해지버튼


뭘 눌러야 헤지가 되는 것인지 몰라서 개인설정부터 어플에 있는 모든 버튼을 다 눌러보았는데요. 결론은 고객이 편하게 그리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구독 헤지 버튼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취소를 해야하는 것인지? 네이버의 꼼수에 낚이지 않고 다이렉트로 구독취소 할 수 있는 방법을 모바일 어플 버젼으로 알려드립니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 회원등급 별 할인쿠폰 할인정보 평균 20% 저렴하게






구독 취소를 위해서 우선 첫번째로 할 것은 어플 실행인데요. 개인적으로 플로를 사용하다가 넘어와서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차트기능과 음악 추천 기능인데요. 장르별로 묶어놓은 리스트의 음악들도 모두 센스있는 것들로 묶여 있어서 듣기에 참 편했어요. 이것 저것 마음에 드는 곡을 찾아다니느라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되는 점! 정말 칭찬합니다.! 


하지만 3개월 무료 내지는 저렴하게 할인받은 가격으로 이용하다가 정가를 다 지불할 생각을 하니 다시한번 다른 어플들과 비교해보고자 하는 욕구가 불타올라 바이브 헤지방법을 찾아보게 되었네요. 우선 취소를 하기 위해서는 보관함으로 이동하여 설정으로 들어가야 됩니다. 








보관함으로 들어왔으면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를 눌러서 계정 및 멤버쉽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는데요. 설정 항목이기에 다양한 설정 메뉴가 나오는데, 그 중에서 My멤버십/구독을 눌러서 다시 페이지를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My멤버십/구독 페이지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이중에서 My멤버십 항목을 다시 눌러서 이동을 해야합니다. 한번에 편하게 구독해지라는 버튼이 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은 생각을 수차례 하게되었네요. 이렇게 저렇게 이동하다가 지치게 만들어서 그냥 듣게 하려는 속셈이 아닌지 싶고 말입니다.


여튼 다시 한번 더 이동을 하면 현재 구독내역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결제관리 항목을 눌러서 세부정보로 다시 이동을 합니다.








그렇게 세부정보 페이지로 들어와도 결코 '구독취소'라는 버튼을 확인할 수가 없네요.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다른 페이지도 한참을 뒤진 끝에 아까 그 멤버십 결제 관리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링크가 걸려있는 '구독해지' 글자!!!


이렇게 만들어두면 일반인들이 어떻게 찾아갑니까? 그것도 처음에 눈에 딱 보이는 위치가 아닌 스크롤을 한번 내려야 보이는 작은글씨로 되어 있어서 스치고 지나기 쉽상이네요. 여튼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세부 항목으로 이동해보니 '혜택포기'라는 버튼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 프로모션 중이라 1,100원으로 이용중인데, 다음달부터는 프로모션이 종료되어 8,250원을 내고 들어야 되는 처지가 되었네요. 그럴 바에 다른 대안도 많으니 과감하게 '혜택포기'를 눌러서 헤지를 해버렸습니다.


기왕이면 취소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구독위치처럼 조금 더 편안 곳에 배치를 해주었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남지만...어쩌겠습니까? 이미 해지를 했는걸요. 저처럼 헤지버튼을 찾지 못해서 헤메이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제공차원에서 상세히 기재해 놓았으니 놓치지 말고 원하시는 대로 모두 다 이루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재난지원금 재난기본소득 신용카드로 신청 사용방법 총정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사용처 사용기한 만료일 금액 꼭 기억하세요



 



 

  


공감과 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큰 격려와 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