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분양정보

2017년 잔여 분양 일정 안내, 2018년 신규 공급 단지 확인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는 오늘 송년회를 했습니다. 아직 12월 초이긴하나, 연말이 되면 다들 바쁜 일정으로 모두 한자리에 모이기가 힘들기 때문에 일찍이 진행한 편이기도 하지만 송년회를 하다보니, 벌써 한해가 저물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올 한해 내 집 마련 그리고 부동산의 전반적인 흐름에 대해서 나름 칼럼을 쓰면서 분석을 하고 있는데,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었습니다. 그로인해 내 집 마련까지 성공했다면 더할 나위가 없을 것 같고요. 계획을 달성하지 못한 분들은 계획을 미루지 마시고, 12월 남은 일정과 내년 초 공급 물량을 잘 확인하셔서 꼭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도와드릴게요.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내 집 마련!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그 무엇이 두려우랴!


어떤 일이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계획과 의지라고 생각합니다. 올바르게 짜여진 전략아래 끝까지 해낸다는 의지를 가지고 밀어부쳐야 성공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지요. 물론 모두가 다 그렇게 한다고 해서 성공을 한다는 보장은 없지만, 그나마 목표하고, 계획한 바에 가깝게 갈 수 있으니,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부동산 시장은 관심을 가지고 실제 움직이는 만큼 내 지식으로 쌓이기에 그런 과정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되네요. 괜히 발품을 팔고 손품을 파는 것이 아닙니다.



맥스퍼 듀얼 모니터 거치대 MMB-D7 리뷰, 사용후기

2018 러시아 월드컵 조추첨 최종 결과, 대한민국 F조는 죽음의 조?

샤오미 LED 스탠드 해외 직구 가격정보 및 사용후기






2017년도 마지막 달, 12월에 분양하는 대형 건설사 분양 정보입니다. 서울, 경기를 포함한 수도권 지방은 위 이미지의 붉은색으로 표시한 박스를 유심히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름 수도권에서도 알짜배기 지역에 공급이 이뤄지기 때문에 계획과 준비만 제대로 한다면 당첨의 기쁨을 충분히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송파 파크센트럴 이편한세상과 롯데캐슬 파크나인이 가장 관심이 가는 단지입니다.





아파트가 주인을 찾는 전초전이 바로 모델하우스 오픈인데요. 요즘에는 흔히 줄인말로 '모하'라고들 많이들 부릅니다. 12월에 마무리 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2주전쯤엔 모하가 오픈을 해야되는데, 그 일정으로 보면 금주 금요일 (8일) 을 포함해서 다음주 금요일 (15일) 까지가 일정으로 보면 마지막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수도권 지역을 중점적으로 살펴보면, 김포 한강신도시에 예정이 되어 있으며 인기가 많았던 하남지역에서 푸르지오가 들어오네요. 그리고 전남지역에 호반 베르디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제가 관심있게 보고 있는 이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이 금주 금요일인 8일에 모하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는 시간을 내서 꼭 방문해 보고 입지와 평면도를 분석해 볼 예정입니다.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은 추후에 작성되는 포스트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에서 17년 잔여 분양일정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서울지역에서는 위 이미지와 같이 몇 곳이 남아있지 않네요. 많이 공급이 되어서라는 이유도 있지만, 아무래도 년초로 많이 미룬 것 같은 느낌입니다.





경기 지역에 눈에 띄는 곳은 시흥 장현지구가 있고, 고양지축지구가 예정되어 있네요. 말 그대로 예정이기에 모하가 오픈하지 않는 이상은 기다리면서 진행상황을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괜찮은 지역으로는 과천지식정보타운이 있는데, 아쉽게도 18년 초로 연기되었다는 정보가 많이 들리네요. 이번 달에 진행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지요.





그리고 저도 청약의사를 가지고 있는 곳인데,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이 있습니다. 원래 푸르지오가 공급될 예정이었는데 시행사에서 시공사를 변경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지역에 대해서는 이미 입지분석을 끝냈는데, 아래 링크를 통해서 상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지역과 투자가치가 있다고 판단이 되는 부동산에 대해서 개인적인 투자전략과 분석자료를 정리하여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혼자 가는 길은 힘들지만 동지와 함께 가는 길이라면 어떤 길이든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웃분들의 조언을 벗삼으며 열심히 발로 뛰며 취득한 관련 정보와 세부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우건설 매각 인수 전망, 호반건설은 어떤 회사인가?

내진설계 진도, MMI 지진규모 상세 기준 안내

LH청약센터 아파트투유 청약 당첨 결과 발표 확인방법

성복 롯데캐슬 파크나인 입지 분석, 분양가 정보 확인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