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의료, Medical Cure

티그린 97 효능 효과 Tegreen 상세 기능, 영양 정보

파마넥스 티그린 97 효능을 알아보자!


밥이 보약이라고들 하지만, 요즘같은 현대시대에 영양제 하나 안먹고 살기엔 너무 팍팍한 것이 현실입니다. 하루 종일 밖에서 일하는데, 자기 몸을 위해서 그리고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영양제와 기능성 보조제로 노화를 방지하고 만성 피로도 풀어야 합니다. 이런 약보다는 물론 운동이 훨씬 좋은 방법이겠지만, 시간적으로 그리고 경제적으로 여러모로 제약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그나마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기능성 보조제를 찾는 것이 아닐까요? 부모님 항산화 방지에 효과가 좋은 티그린 97의 복용 효과와 영양 정보에 대해서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항산화란 노화를 방지하고, 몸의 기능을 젊게 유지하게 해주는 것!


티비나 뉴스를 통해서 항산화라는 말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정확한 뜻이 무엇인지 몰라서 종종 헷갈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제가 확인해 본 바, 항산화는 시간에 따라서 몸이 노화하는 과정을 산화된다라고 표현을 하는데, 이 과정을 막아주거나 지체시켜주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즉 일종의 노화방지 및 기능 유지의 효과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Qoo10 큐텐으로 해외 직구 Go!

2018 년도 다이어리 프랭클린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리뷰







장인어른께서 농사를 지으시는데, 몇일 전에 팔이며 팔꿈치가 아프다는 소식을 아내로부터 듣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예전에 먹었던 약이 있는데, 그런 통증 완화와 회복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던 그 약을 구해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약 이름을 알고 계셔서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었는데, 원산지는 한국이 아니라 미국이더군요. 바로 위 이미지의 티그린 97 이라는 약입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나오는 것으로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데 큰 도움을 주는 약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제조되고 소비되는 것이라 국내 구입은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었지만, 미국보다 조금은 비싼 가격에 국내에서도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대량으로 필요하신 분은 직구를 통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유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Tegreen 97은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분, 급격하게 몸이 노화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시는 분 그리고 최근에 체중이 급격하게 늘거나 줄어드신 분에게 탁월하다고 합니다. 녹차추출물로 만든 것이라 신진대사를 활발히 도와서 몸속 체지방을 태워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제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무리 건강보조식품이라고 해도, 일부 열량이 있기 마련인데, 해당 제품은 0 Kcal를 자랑합니다. 





아무리 먹어도 체중을 증가시키는 요소가 없다는 것이지요. 콜레스테롤이 높은 성인들이 많은데, 해당 제품이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원료를 보니 일부 쇠고기와 돼지고기가 함유되어 있지만, 열량이 0 Kcal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루 2회 2알씩 복용하는 것으로 한달 분은 총 120캡슐이 필요하니, 대용량 제품을 구입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도 아버님께 제일 큰 용량을 사드렸습니다.







해외 직구를 하려면 개인통관번호를 발급 받아야 되는데, 직구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는 낯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확인해 본 국내 구입가는 약 88,000원 정도 하네요.







해당 캡슐은 위 이미지와 같이 생겼습니다. 보기보다 알약치고는 큰 편입니다. 좋은 영양소와 기능성 원료가 많이 들었기에, 건강을 챙기시고, 항산화에 노력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티그린 97 가격 비교, 해외 직구 가격 확인

감기 정의, 증상, 치료, 주의사항 코막힘 해결

과천 렛츠런파크 경마공원 셔틀버스 이용안내

부산여행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구매기, 환불수수료, 임산부 여행객 주의사항 안내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