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럼/의료, Medical Cure

티그린 97 가격 비교, 파마넥스 Tegreen 해외 직구 가격 확인

티그린97 최저가와 직구금액을 비교해보자.


밥이 보약이라고들 하지만, 요즘같은 현대시대에 영양제 하나 안먹고 살기엔 너무 팍팍한 것이 현실입니다. 하루 종일 밖에서 일하는데, 자기 몸을 위해서 그리고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영양제와 기능성 보조제로 노화를 방지하고 만성 피로도 풀어야 합니다. 이런 약보다는 물론 운동이 훨씬 좋은 방법이겠지만, 시간적으로 그리고 경제적으로 여러모로 제약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그나마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기능성 보조제를 찾는 것이 아닐까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저도 얼렁 챙겨서 추운 겨울을 힘차게 이겨내야겠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우리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블로그, 인텔레고의 하루하나!

'Intellego' 란 라틴어로 알아듣다, 깨닫다, 이해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족한 나를 깨닫고, 당신을 이해하며, 다양한 세상을 알아간다는 의미로 만든 이름입니다. 

글, 사진, 이미지 By 인텔레고  Copyright(C) 피아오 라운지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가는 제 글이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준다면 얼마든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 단, 기계적인 복사-붙여넣기는 훌륭한 당신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 일부 이미지는 참고용으로 가져온 것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뉴스킨에서 나오는 파마넥스 시리즈의 티그린 97이 좋다던데!


처음에 이름을 듣고서, 한참을 헷갈렸습니다. 어떤 것이 제품을 대표하는 이름인 것인지 도무지 알 수가 없더군요. 정확한 이름은 Tegreen 97이고, 제조사는 뉴스킨, 해당 라인은 파마넥스 라인이라고 이해하면 조금 더 편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렇게 카테고리로 이해하니, 해당 라인에 또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금새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보조제 등은 라인으로 검색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KBO 역대 프로야구 FA 연봉 추이 및 2018년 FA 연봉 대박

과천 렛츠런파크 경마공원 주차장 이용금액 및 경마장 할인방법 안내






해당 제품은 항산화 효과와 체지방 관리에 우수하다고 하여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피로 회복을 위해서 우루사 등 국내 제조사의 약을 보조제로 많이 사서 드셨을텐데, 크게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하시면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 해당 제품으로 변경해 보시는 것은 어떨런지요?





개인적인 경험을 돌이켜보면, 영양제라 생각하고 약을 먹은 후에 피로감이 확실히 줄어든 느낌입니다.







국내에서 구입을 하려고 하면, 뉴스킨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 정확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파악해본 바로는 Amway와 같은 형태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 2회 2알씩 먹는다고 하면, 120캡슐이 약 1달 분이 되는데, 120캡슐 기준으로 구입금액은 88,000원이네요.







가장 애용하는 인터넷 쇼핑몰인 옥션에서 해당 제품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아무라도 제한된 쇼핑몰에서 소비가 되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오픈 마켓에서 구하기는 훨씬 더 비싼 것 같습니다. 120캡슐 기준 106,200원이네요. 뉴스킨 회원 유무에 따라서 약 2만원 가량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외국 의약품 구매사이트로 유명한 곳이 아이허브인데요. 평소 직구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 그렇다면 수입 가격은 어떤가 하고 해외로 눈을 돌려보았습니다. 확인해 본 바로는 아이허브에서는 해당 제품을 팔고 있지 않더군요. 그래서 미국 본사 사이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30캡슐 기준 약 30달러이고, 120캡슐 기준, 77.40달러입니다. 한화로 계산해보면, 약 33,000원, 85,000원 정도가 되네요. 해외에서 구입하는 만큼 추가 배송료를 고려하면 120캡슐 기준으로 약 9만원 후반대 금액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직구의 명소라고 할 수 있는 아마존도 지나칠 수가 없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120캡슐 기준, 배송비를 포함한 최저가가 63달러 정도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화로 하면 69,000원 정도가 되네요. 그래도 미국 본사로부터 구입하는 것 보다는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같은 플라스틱 병에 들어서 배송이 되는데요. 생각보타 캡슐이 커서 하나씩 나눠서 먹어야 그나마 쉽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열량 및 기능정보를 보시면 0 Kcal라고 표시된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리 먹어도 체중에는 영향이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 사이트를 확인해 본 바, 직구 금액이지만, 티몬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어서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해외, 국내 배송료를 포함하여 총액 67,00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티몬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지만, 해외에서 구입하는 것이니 만큼 개인통관번호를 미리 발급받아서 가지고 있어야 정상적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해당 제품 구입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개인통관번호 조회 및 발급을 미리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안내 


관심있는 제품과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서는 저 개인을 포함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가지며 하나씩 그 세부 사항을 파악해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정리하여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때론 어렵고, 때론 혼자 힘겨울 때도 있지만, 하루하나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정보를 만든다라는 나름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제 노력의 정도는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애플 아이폰X 64기가 256기가 한국 미국 일본 홍콩 수입 가격비교

애플 아이폰8 64 256 기가 한국 미국 일본 홍콩 수입 가격비교

아이폰8플러스 64 256 기가 한국 일본 미국 홍콩 해외 직구 아이폰8+ 가격비교

2018 엔화 최저 환율 전망과 최저가 예상 상세 근거 확인

감기 정의, 증상, 치료, 주의사항 광화문 이비인후과 코막힘 해결



 



 

  


공감이웃추가

'Intellego' 에게 

격려동기부여가 됩니다.